케일의 효능 (Kale effect)

반응형

케일의 효능 (Kale effect)





케일은 모두가 그렇게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케일 칩에서 케일 샐러드에 이르기까지, 케일은 매우 유행의 채소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것이 담고있는 화학 물질과 지구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지 않고 케일을 받아 들였습니다. 당신이 모르는게 당신을 캐일 케 할 수 있어요.


과학자들은 케일의 건강 식품 후광에 눈이 멀어지기 전에 가축에 대한 무시 무시한 효과를 연구했습니다. 농부들은 이미 양치기가있는 어린 양의 출생에 의해 신비 해졌습니다. 연구자들은 소름 끼치는와 양, 토끼 양배추와 실험 결과 . 케일은 치명적인 시안화물  화학적으로 매우 흡사 한 티오시 안산 (Thiocyanate) 인 고 질소 (goitrogen)를 함유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어떤 어린 양들은 사산되었는데, 그들의 두뇌 발달은 그들의 염소에 의해 기절되었습니다. 양배추의 섭취는 적절한 요오드 섭취가 있어도 갑상선 기능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요오드를 거의 소비하지 않는 많은 미국인, 특히 요오드화 된 소금을 피하는 건강 식품에 사로 잡힌 사람들은 그 효과가 끔찍할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나중에 실험은 옥수수와 혈액 식사와 함께 케일 혼합하면, 당신은 옥수수 가루 팬케이크와 혈액 소시지 볶음 양배추을 고려 다음에 대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뭔가를 효과를 증가 것으로 나타났다. 

과학자들은 언젠가 인간이 언젠가 케일을 "건강 식품"이라고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그것은 가축과 무지한 스코틀랜드 농민 들을위한 음식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루 종일 케일 칩에 사람들이 앉아 있지는 않았지만 케일은 그들을 독살했습니다. 케일에 방목하는 소는 전송 을 마시고에 갑상선종의 전염병의 원인이 아이들의 갑상선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그들의 우유의 독을 태즈 메이 니아 .

케일은 유황 성분이 풍부하여 유황으로 전환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유황 성분은 썩은 알을 부패시키는 냄새를 풍긴다. 황, S-methylcysteine 설폭 사이드, 하나 개의 대사는 "원인이 알려져 양배추 중독 가축에 심한 용혈성 빈혈, 적혈구의 생명을 위협하는 고장 -". 불쌍한 황 소화가와 관련된 많은 심각한 illinesses 이 있는지 불구하고, 인간 의 원인 을하거나 단지 그들을 볼 일이다 악화. 

케일은 오로부터 곤충에 이르기까지 잎을 먹는 사람들과의 진화 전쟁에서 진화되어 왔기 때문에 케일은 위험 할 것입니다. 그것을 가지고 하나 개의 강력한 무기는 렉틴 많은 분들이 많은에 연루 인간의 건강에 심각한 위험으로 인식, 자가 면역 질환 및 염증 질환. 케일 및 기타 관련 종의 렉틴은 동등하게 위험한 밀 배아 아글루티닌 렉틴 과 매우 유사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케일과 다른 관련 채소가 암을 예방한다고 생각하지만, 대규모 역학 연구는 그러한 효과 를 나타내지 않았고 그들의 식물 화학 물질은 심지어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돌과 그 유도체는 호르몬 불균형을 일으키 거나 유전 독성 대사 산물을 생성 하는 cyt-P450 경로 를 자극 함으로써 많은 종류의  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이미 암이있는 경우 암이 더 성장할 수 있고 사람들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소위 "항산화 제"가 암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 

돼지 연구에 따르면 케일의 가까운 사촌 브로콜리 가 대장에서 심한 DNA 손상 을 촉진 한다는 것이 밝혀 졌습니다. Kale은 fructan으로 알려진 소화하기 힘든 탄수화물을 통해 다른 유형의 소화 문제를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 전문가의 일부는 FODMAPs (발효 성, 올리고 -, 디 -, 단당류 및 폴리올)를 부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 FODMAP 식단에서 케일과 같은 음식을 피함으로써 IBS 및 기타 위장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당신이 끊임없이 부풀어 오르고 가스가 빠지면 ​​매일 매일 아침 먹는 케일 파운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곡물의 영양 억제 성분에 대해 많은 걱정을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케일 은 중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몸으로부터 빼앗고 옥살산 염, 피틴산, 탄닌 등의 소화관을 자극하는 동일한 영양 억제제 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양배추의 각각의 다양한에서 이러한 화학 물질의 양은 다양 널리 때문에 케일을 소모하는 면역 원성 및 생리 활성 건강을 해치는 화학 물질과 더욱 혼란 고장 제품의 제어되지 않는 칵테일을 먹는 것과 같다. 무서운, 이러한 화학 물질은 자신들이 경우에도, 일, 계절의 시간에 따라 변화 당신의 냉장고 !

환경 보호

케일이 점점 더 대중화되면서, 그것은 세계의 거의 90 억 인구가 케일에서 어떻게 느껴질 것인가라는 의문을 제기합니다. 유엔 식량 농업기구는 아직 양배추 생산과 소비량을 추적하지는 못했지만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현재의 성장률에서 2350 년까지 거의 모든 세계 농경지가 케일에 투입 될 것입니다. 환경에 대한 결과는 파괴적 일 것입니다.

대규모 산업 상업 생산은 대량의 동물 서식지를 제거하고 케일 필드를 침범하는 동물을 죽이는 것을 필요로합니다. 잎이 많은 채소 생산의 세계에서 잎이 아닌 삶은 잠재적 인 책임입니다. 시금치 관련 e.coli 감염 후, 농부들은 다른 식물이나 동물과 공존 할 위험을 감수 할 수 없습니다. Salinas Valley가 오늘날과 같이 보일 것입니까? 삶의 흔적이 즉시 쏘이거나 독살 되는 살균 된 건조한 황무지 ? 

케일 생산 은 강과 습지를 파괴 할 뿐만 아니라 인간이 필요로하는 물을 사용합니다. 1 년 중 뜨거운 달 동안 무거운 관개가 필요합니다. 또한 케일  은 토양 비옥 감소 효과를 고려할 때 광범위하게 수정 해야 하며, 많은 농장에서는 공장에서 양식 한 동물의 비료로 만든 산업적으로 생산 된 자원 집약적 인 비료 또는 비료를 사용합니다. 케일 생산에 대한 완전한 환경 영향 분석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케일 칩을 맹목적으로 입에 넣으면 사람들은 무시합니다. 

양배추의 재배 방법 또한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EWG는 케일을 살충제로 오염 될 가능성이 가장 큰 야채의 "더러운 12"중 하나로 나열합니다. 케일에 사용되는 살충제에는 프탈레이트 , 내분비 계통으로 알려진 위험한 화학 물질이 포함 되어있어 인간 호르몬 시스템에 큰 타격을줍니다. 케일을 성장하는 데 사용되는 대부분의 농약은 또한 오염 된 면역 손상과 다이옥신 과 간을 파괴 헥사 클로로 벤젠 . 

유기 케일조차도 해로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기 농약 인 Laverlam 은 오늘날 미국에서 증가하고있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케일 (kale)이 충분한 동물 서식지를 파괴하지 않은 것처럼, 유기농 생산에 사용되는 광물유는 많은 생물 다양성이 존재 하는 토양의 미세 서식지를 파괴합니다 .

당신의 정원에서 양배추를 재배하여 그것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자란 채소 는 뇌 손상을 일으키는 납 및 암 유발 비소에 의해 심하게 오염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자신, 가족 및 세계를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케일과 그 사촌들을 피하는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과학에 대한 50 개 이상의 동료 검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다음 번에 소위 친구가 맛있는 파르 메산 치즈 레지스 (regmiano)와 함께 케일 샐러드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의 식단에 케일에 대한 문서화 된 필요성이 없으며 맛있는 영양분이있는 간에서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냥 키딩

나는이 부분을 다음날에 집어 넣을 예정 이었지만, 내가 포스트에서 얻은 반응은 매우 극단적이어서 즉시 거의 죄책감을 느꼈다. 사람들은 저에게 다른 야채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약간의 설명은 들썩 들썩했다, 약간은 단지 나를 나쁘게하게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얼마 전에 Pubmed로 어떤 것을 악마처럼 보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음식을 희생자에게 물어보기 위해 설문 조사 를 한 것을 잊었습니다 또한 나는 그 언어가 매우 어리 석다라고 생각했다 : "무지한 Scottish peasants"... "맛있는 영양분이있는 암소의 간 "??

네, 케일은 화학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그렇습니다. 매우 많은 양의 사람들이나 특정 취약한 사람들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많은 연구들은 케일에 근거한식이 요법을 가진 동물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누구나 동의하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대부분 인간의 소비를 위해 판매되지 않고 인간이 소비하지 않을 수도있는 소비 된 품종도 포함됩니다. 나머지 많은 것들은 다양한 화학 물질에 대한 무서운 언어와 격리 된 화학 물질에 관한 연구를 포함합니다.

나는 과산화되는 산화 방지제에 대한 요점은 유효하다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케일이나 다른 음식 (실제적인 편협성 또는 알레르기가없는)이 다양한식이 요법의 일부로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케일 파운드를 주스로 먹지 말고 매일 아침에 그것을 마셔야합니다. 슬프게도, 나는 그런 일을하는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잎이 초식 동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한다는 것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식물들은 수백만 년의 진화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소비를 억제하는 화학 물질 중 일부는 소량으로 건강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잎이 많은 녹색 생산에 관한 문제가 파괴적이라고 생각할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하지만 지역 농민 시장에서 확실하게 책임감있게 생산 된 양배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환경에 나쁜 고기가 얼마나 낳았는지에 대해 당신에게 이야기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녹색과 같은 도덕적 후광이있는 것들의 환경 적 영향에 대해 사람들이 거의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데려왔다. 우리는 사람들이 일년에 한 달에 샐러드 채소를 먹을 것을 거의 요구하고 야생 생물, 습지 및 생물 다양성을 위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음식을 악마 화하는 기사를 볼 때 인용이 있는지 여부와 그 인용을 따르는 지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알맞은 열량으로 다양한식이를 먹는 인간에게 적용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또는 인간이 먹지 않는 고농축 물질, 고립 된 화학 물질, 정상적인 사람이 먹을 수없는 조제품을 포함하고 있는지 여부. 나는 많은 다이어트 책과 많은 다이어트 블로그에서 이런 풍자를 풍자로 보지 않고 보았다. 나는 과거에 내가 많은 걱정을하지 않도록 진지하게 많은 것을 가져 갔을 때 유죄였다. 음식에서 피틴산 (phytic acid)과 마찬가지로, 이것을 보여주는 대부분의 연구는 영양 실조를 겪고있는 사람들의 집단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다이어트를하는 동안 그 시점에 도달한다고 생각합니다. 

옥수수가 혈액 소시지와 케익을 곁들인 팬케이크까지는 오늘 아침 식사로 먹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