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태우는 아홉가지 방법

반응형

체지방 태우는 아홉가지 방법


1. 스케일을 끄기 그대로.


당신은 근육을 얻을 지방 내가 규모를 따라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강조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잃을 수있다. 신체 조성 및 방법은 규모의 말씀보다 더 미러 문제에 봐.

당신은 열심히 훈련과 오른쪽 먹고 근육의 오 파운드를 구축하고 지방의 오 파운드를 잃고, 그리고 규모는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당신은 여전히 ​​같은 무게있다.

당신은 좋은 진전을했다하더라도. 가이드로 스케일을 사용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거울을보고, 어떻게 맞는 옷이 진보의 더 나은 지표입니다.



2. 점차적으로 당신의 열량을 감소.


당신이 지방을 잃고 찾고 있다면, 엄청난 칼로리 인하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신진 대사를 줄이고 더 어려운 지방을 연소하고, 기아 모드로 몸을 걷어차 것입니다.

이 대사 둔화를 방지하고 몸이 최적의 비율로 지방을 태워 작은 칼로리 감소마다 두 주를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3.칼로리 섭취량 조절


이것은 당신의 몸을 현명하고 신진 대사를 저하시키지 않고 체지방을 잃고 계속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변화 며칠마다 대신 매일 열량의 동일한 금액을 먹고, 검사의 기아 메커니즘을 유지하고 지방 연소를 계속합니다.

말한다  짐 Stoppani 박사는 :

"오늘날의 사회 음식에 액세스하고 풍부한되는 경향으로, 우리 몸은 가능한 한 많은 에너지를 저장하도록 설계되어 있지만 부족의 시간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몸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을 칼로리 섭취량 기반으로 신진 대사 속도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식이 요법을하는 동안 매일 같은 열량을 고수하는 경우, 당신의 몸은 너무 많은 체지방을 연소에서 당신을 방지하기 위해 신진 대사 속도를 낮추는 방법으로 조정합니다. 그것은 모든 호르몬에 관하여이다.

렙틴 수치가 높은 경우, 귀하의 신진 대사 속도가 높은 유지; 렙틴 수치가 떨어질 때, 그래서 당신의 신진 대사 속도를하지 않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안정되면 렙틴 수치가 떨어질 등 신진 대사 속도를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몇 가지 일에 더 높은 칼로리 낮은 칼로리를 먹는 것은 최대 렙틴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4.저항훈련 웨이트 트레이닝.



저항 훈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지방 손실 도움이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 자체가 칼로리를 굽습니다. 연구는 또한 유산소 운동과는 달리, 웨이트 트레이닝은 운동 후 39 시간 동안 정지 화상 열량을 증가 보여줍니다.

게다가, 당신의 몸이 더 많은 근육은 더 많은 칼로리 당신이 매일을 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체지방을 잃고 전적으로하더라도, 당신은 무게 훈련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근육되는 것을 잃을 무게 중 하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일이 있는지, 신진 대사가 지방 감량 노력을 실속과 마른 지방 사람으로 당신을 선회, 느린 것이었다.

예, 식욕 부진 심지어 사람은 높은 체지방 비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5.강도 높은 운동.


이 짧은 휴식 시간과 강도 높은 운동을 짧은 기간 교대 의미한다.

그 결과 짧은 시간에 더 나은 결과.

내가 좋아하는 간격 방법 중 하나는 밧줄을 점프입니다. 이 일에 조금 연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워밍업 후, 나는 느린 리듬에 반 분 뒤에 10~20초에 대한 빠른 내가 할 수있는 줄넘기 것이다.

항상 그런데, 간격 전에 워밍업. 당신이 최고의 모습으로하지 않은 경우, 시작  심장  낮거나 중간 정도 강도의.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의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더 많은 지방을 먹자.


좋은 지방을 충분히 소모하는 것은, 당신이 지방을 잃게 도움이 근육을 구축하고 운동에서 빨리 회복됩니다. 건강한 지방은 또한 당신의 마음에 좋은 인을 포함하여 수많은 의료 혜택을 가지고있다.

그래서 어떤 지방은 "좋은"지방은? 고도 불포화들 (특히  오메가 3 등의 것과 같은),  생선  과  견과류, 땅콩 버터, 올리브 오일, 달걀 노른자,과에서 그와 같은 및 단일 불포화 종류,  생선 기름 .



7.탄수화물.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춘 관심은 "프로"와 "안티"저탄수화물 캠프에 많은 사람들을 구분하고있다. 당신이있어 어느 쪽의 결론은-때 전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방을 잃는 것을 시도 당신의 탄수화물 섭취, 특히 설탕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소비 않는 탄수화물은 오트밀과 같은 소스에서 온해야  야채 .

당신의 탄수화물 섭취의 타이밍은 지방 연소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BodySpace 핸들에 의해 알려진 멤버 애슐리 존스, saysTeam Bodybuilding.com "나는 3 시까 탄수화물을 가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력-I-오전 . "아침에 당신의 운동의 주위에 당신의 탄수화물의 대부분을 소비합니다."


8. 단백질을 증가.


증가  단백질  섭취는 신진 대사를 증가에 도움이 모두가 당신의 근육 질량,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방 연소를 . 당신이 지방이나 탄수화물를 소화 할 때보다 단백질을 먹을 때 사실,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칼로리를 굽습니다.

더 많은 단백질을 먹는 지방 연소 효과가 생리학의 미국 저널에 발표 된 연구에서 확인 된 이유를 설명 할 수있다. 두 번째 그룹은 가까운 RDA (일 영양 권장량)의 하부에 권장 양을 섭취하는 동안 한 그룹은 고단백식이 (하루에 체중 당 파운드 이상 1g)를 공급 하였다. 높은 단백질 음식을 먹는 그룹은 대부분의 지방을 태워.

예, 그 권리, 메뚜기 읽기 : 대부분의 다이어트는 실제로 단순히 고단백 음식을 먹고, 운동을하지 않고 근육 질량을 얻었다.


9 일, 아니 2 ~ 3 절기 당 작은 식사를 먹자.


이것은 당신이 근육을 구축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몸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보너스 : 당신의 휴식 신진 대사 속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식사 사이에 경과 할 때 너무 많은 시간이 일어날 수있다 "기아"모드로 발로에서 몸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신의 몸은 당신의 신진 대사를 둔화뿐만 아니라, 에너지 근육 불타는 몸 지방 저장을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이 정확한 반대이다.

당신의 상황에 대해 불평하지 않지만 결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의 장점  (0) 2016.11.16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섯가지이유  (0) 2016.10.30
손 씻는 방법(핸드워시)  (0) 2016.10.26
수면 장애-코골이와 수면  (0) 2016.10.25
미니멀리즘  (0) 2016.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