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으로 건강해선 10가지 방법

반응형




활성 숯을 사용하여 건강을 개선 할 수있는 10 가지 방법

활성탄은 독소를 제거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성화 된 숯 : 그것이하는 일과 시도해야하는 이유

해독의 인기에 대해 언급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피부 제품이든 주스 클렌징 이든 어디서나 볼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활성화 된 목탄은 당신이 몸 속에서 또는 몸에서 원하는 것과 같지 않지만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독 해.

활성화 된 목탄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 팽창과 가스, 머리와 피부, 곤충 따가움과 가벼운 감염을 치료하고 치아를 희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실제로 가져 가니? 그것은 액체와 혼합되어 있습니까? 알약으로 찍은거야? 이제는 활성탄 의 가장 보편적 인 사용법에 대해 알고 있으므로 이제는 각 경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을 배우십시오.

bloating 및 가스 불편을 완화하십시오.

위장 불편을 교정하기 위해 활성탄을 복용하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활성탄을 알약, 액체 및 / 또는 분말 형태로 복용 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비 산성 쥬스에 섞을 것 입니다 . 최선의 방법은 활성화 된 숯을 정제 형태 또는 캡슐 형태로 복용하는 것입니다. 정제는 저렴할 수 있지만 캡슐을 열고 다른 목적으로 분말 숯을 사용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변비를 피하기 위해 활성탄 보충제를 복용 할 때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부가 비울 때 식사 사이에서 가져 가라. 잠시 동안 그런 식으로 머무르면 보충제가 원하는 비타민과 영양소를 고갈시키지 않는다. 활성 숯 보충제는 필요할 때마다 비타민으로 매일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조심스럽게 병에 지시를 따르십시오, 일반적으로 그들은 식사 사이에 두 캡슐을 조언거야.

치아에서 얼룩을 제거하십시오.

구매 활성탄 분말 아마 그것을하는 가장 경제적 인 방법입니다. 그것은 무게가 거의없고 먼 길을 간다, 한 번 그것을 사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뻗기를 위해 덮어야했다. 활성화 된 숯 가루를 사용하여 치석을 제거하고 치아를 희게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꽤 아니지만 일단 치료가 완료되면, 당신은 그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얀 치아에 활성탄을 사용하려면 특별한 칫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통의 치솔은 괜찮습니다. 활성 목탄이 브러시에서 강모를 변색시킬 수 있기 때문에이 목적으로 두 번째 칫솔을 갖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활성 숯 분말을 칫솔에 두껍게 충분히 두껍게 섞을 때까지 물과 혼합하십시오 (1 개 또는 2 개의 비어있는 캡슐은 당신이보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치아를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헹구기 전에 3 분간 기다리십시오.

더 빠른 경로를 원할 경우, 선택한 천연 치약에 활성화 된 숯의 비어있는 캡슐을 넣고 평소대로 닦으십시오. 닦은 후 잘 헹구십시오.

칫솔없이 작동하는 옵션은 동등한 부분의 물과 분말 숯 (찻 숱가락 정도)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입안에서 혼합물을 약 1 분간 섞은 다음, 약 5 분 동안 입에 넣으십시오.

활성화 된 숯은 무취이며 거의 맛이 없지만 껄끄 러운 냄새가납니다. 익숙해지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매일 사용하여 치아에서 얼룩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적인 변색은 활성화 된 숯으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피부와 모발을 깊고 깨끗하게 정화하십시오.

더 큰 약국 및 건강 식품 상점에서 기성 치료 및 엑스 폴리 에이 팅 스크럽을 포함 해 기성품 인 활성탄 스킨 및 헤어 케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자신을 만들고 싶은 경우에, 당신이 당신의이를 희게하기를 위해 샀던 동일한 파우더는 당신의 피부와 머리를위한 먼 길을 갈 것이다. 다음은이를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맑은 안면 마스크 를 만들려면 페이스트가 형성 될 때까지 따뜻한 물 또는 미지근한 물에 찻 숱가락 (5 밀리그램)의 분말 활성탄을 넣으십시오. 티스푼 (5 밀리리터) 또는 알로에 젤을 넣고 얼굴에 혼합물의 얇은 층을 바르십시오. 5 ~ 10 분 후 헹구십시오.

샴푸에 해독 요소를 추가하려면 사용하는 샴푸의 일정량에 티탄 (5ml) 또는 활성탄 캡슐을 넣으십시오. 평소대로 씻고 헹굽니다. 가벼운 모발의 경우, 여분의 헹굼은 숯에서 변색을 제거합니다.

A에 대한 깊은 청소 바디 스크럽, 지시에 따라이 사용하는 등 평소 바디 스크럽을 purpose'to 당신은 3 개 비워 캡슐에 활성탄 powder'2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활성탄은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으며 다른 딥 클리닝 제품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조한 머리카락이나 피부에 활성탄이 함유 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건조 할 때 더 많은 수분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제품을 시험해 볼 때마다 제품이 얼룩이 지 않는지 먼저 확인하십시오.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색상이 남아있는 활성탄 제품은 일반 샴푸로 씻어 내야하며 머리카락과 두피에 여전히 도움이됩니다.

활성탄 분말은 또한 작은 상처, 피부 자극, 알레르기 반응, 벌레 물기 및 발진을 치료하고 경미한 감염 (베이킹 소다와 혼합했을 때)을 끌어 내기 위해 붙여 넣기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심한 경우에는 치료를 받으십시오.

일반 해독 용 활성탄 복용

레모네이드를 주문하고 검은 액체 한 병을 받았다면 아마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블랙 레모네이드가 존재하고 블랙 레모네이드는 그것에 숯을 활성화 시켜서 검은 색입니다.

이 용량에서 활성탄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활성탄을 함유 한 쥬스를 시험해 보았을 때 기분 좋은 효과가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귀하의 시스템을 일부 해독 시켜서 활성화시키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bloating과 함께 도움이 감안할 때, 당신이 그것을 처리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즉 활성탄이 실제로 쥬스 또는 소화 기관의 영양분을 끌어와 실제로 당신에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주스에서 채취 한 목탄의 효과에 회의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약을 복용하지 않는 한 그것을 시도하고 직접보아야한다고 말합니다. 적당히 시도해보고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주스에 함유 된 활성탄은 식사와 함께 섭취하지 않고 비 산성 (감귤류가 아닌) 주스로만 섭취하십시오. 1 ~ 2 캡슐을 비울 수 있으며 좋아하는 녹색 또는 다른 건강 증진 주스 조리법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 주스 회사가 활성탄을 함유 한 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꽤 비싸지 만 그 (것)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결과가 비용의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활성화 된 숯 주스는 때로는 해독제 나 픽업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일 술을 마시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시험하기 위해 도망 가기 전에, 활성탄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 그러나 놀라운 약은 아닙니다. 활성화 된 숯이 시스템을 정화시키고 심장 건강을 증진하며 오래 살 수 있다는 주장은 아직까지 임상 연구로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계가 기다리고있는 숙취 완치라고 주장하며 심지어 식중독과 더 나쁜 종류의 화학 중독에 대해서도 제안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주장이 입증 될 때까지는 처음으로 활성탄 섭취를 적당량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