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섯가지이유

반응형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6가지 이유




메이크업은 전 세계적으로 여성에 의해 사용되는 필수 뷰티 아이템, 많은 여성이 매일 필요성을 도랑하기 위해 서두르지에 있습니다. 자신의 외모와 자아 존중감을 향상시킬 수있는 메이크업을 착용하도록 선택하지만, 그것은 또한 건강 문제의 범위에 착용자를 제공합니다. 연구 아름다움과 퍼스널 케어 제품에 어떤 성분이 있음을 공개하기 시작 암에 링크 될 수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 사회에서 많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분노를 촉발하고, 알츠하이머 병. 다행히, 효과적인 대안이 화학적으로 생산하는 메이크업 및 미용 제품이 성장하는 건강 문제를 싸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기농 화장품을 추천하는 이유 6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친환경

종래 미용 제품 석유 계 재료를 이용하고 생산 공정을위한 다른 화학 물질의 호스트에 의존 일반적. 이들 화합물은 일반적으로 석유와 같은 가혹한 물질이다 알루미늄 광범위한 광산을 필요로 모두의, 납,. 이 중 대부분은 아마존 열대 우림처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민감한 지역의 일부에서 수행하고, 토지의 마일이 파괴 매년 중요한 야생 동물의 제거됩니다.

사실 가장 일반적인 퍼스널 케어 제품 알루미늄 모든 제한 제는-이용한다. 뿐만 아니라 남미 열대 우림의 넓은 한번 벤 면적의 파괴에 대한 책임 알루미늄 광산이 있지만,  알츠하이머 병 , 알루미늄 무료 탈취제를 선택하는 것은 아마도에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화학적 합성이 없다.

그들은 일시적이기는하지만, 외관 개선을위한 효과적 일 수 있지만, 기존의 메이크업의 화학 물질들은 피부에 매우 가혹하고 민감한 개인에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촉진 할 수있다. 붉은와 수척 한 색상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보면 도움이 될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사용되는 화학 물질의 다양한 비 - 유기 화장은 내분비 계에 명백히 유독하다. 파라벤과 프탈레이트는 화장품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물질의 두 가지 일반적인 예이다. 이들 화합물 모두가 암과 II 형 당뇨병에 연결되었습니다.


3. 자연의 향기

그것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그들의 입에 음식 중 하나를 배치하기 전에 '눈으로 먹는 "방식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에 올 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코와 쇼핑. 두 사람의 감각은 일반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에 제품의 합당 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용 제품의 대부분의 향수 화학 물질의 혼합물로 구성하고, 이러한 화학 물질은 예 미용 제품을 착용하는 사람에 의해 하루 종일 흡입 될 수있다.


인간이 만든 향기가 독성 효과의 수에 몸을 노출, 일부 연구는 암, 신경계 장애, 그들을 연결했다 알레르기 및 출생 결함.인간이 자신의 폐에 이러한 화학 물질을 흡입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노출 이러한 독성 화합물 피부. 미용 제품을 선택할 때, 항상 향기는 100 % 천연 성분에서 유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아마도 세계 최고의 천연 향료 중 하나는 가장 향기의 관점에서 집중된다.



4. 영양이 풍부하다.

피부는 특정 화합물을 흡수하는 기능, 보호 층은 몸에서 어느 정도 위험한 화합물을 유지할 수있다. 그렇다하더라도, 연구는 여전히 발랐을 때 개인 케어 제품, 신체 시스템에 손상을 말할 수없는 건강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코코아 버터는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위한 필수 지방산을 제공, 거기에 최고의 천연 보습제 중 하나입니다. 유기농 메이크업, 특히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부드럽고, 더 젊은 모습을 제공하기 위해 코코아 버터 또는 다양한 영양이 풍부한 오일을 가질 수있다. 화이트 티, 포도, 살구, 그리고 추출물 석류 씨앗은 항산화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콜라겐과 엘라 스타 제를 억제 할 수있다.



5.자연적 노화로부터 보호.

천연 미네랄로 만든 메이크업은 일반적으로 태양 보호의 특정 수준을 제공합니다. 얼굴에 피부가 너무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유기농 화장품을 선택, 얇고 UV 관련 피부 노화에 더 민감하다. 세 가지 일반적인 유기 미네랄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타늄 산화물 : 태양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SPF 15 보호를 제공합니다.

산화 아연 : 빛의 양 UVA (자외선 A)와 UVB (자외선 B) 유형에 대해 보호합니다.

철 산화물 : 또한 자외선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약초 추출물은 항산화 보호를 제공하고, 비타민 C는 자외선 차폐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태양이 가장 강한에있을 때 특히 여름 동안, 모든 가능한 경우에 이러한 성분을 함유하고 메이크업을 선택합니다.


6.촉촉탱탱 부드러운 피부

유기 화장품의 옹호자 인에 대한 나의 여섯 번째 이유는 피부에 완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이 사항은 유기농 화장품을 선택해야 다른 다섯 가지 이유 정말 그냥 요약 한 것입니다.여러분의 피부에 강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려면,하지만 당신의 피부에 또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일의 효능 (Kale effect)  (0) 2017.06.06
오이의 장점  (0) 2016.11.16
체지방 태우는 아홉가지 방법  (0) 2016.10.27
손 씻는 방법(핸드워시)  (0) 2016.10.26
수면 장애-코골이와 수면  (0) 201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