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씻는 방법(핸드워시)

반응형



 세척


해야 할 것과 하지말아야 할 것.


손 세척은 감염을 방지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손을 씻을 때 이해, 제대로하는 습관을 자녀를 얻기 위해 소독 방법과 손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메이요 클리닉 직원으로

자주 손을 씻는 아프게과 질병 확산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물이 필요없는 클렌저 - 손 세척은 비누와 물 또는 소독제 알코올 성분의 손을 필요로한다.

제대로 손을 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손을 씻으시


당신이 하루 종일 사람들, 표면과 물체를 터치로, 당신은 당신의 손에 세균을 축적.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눈, 코, 입을 만지지하여 이러한 세균에 자신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손 무균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자주 손을 씻는 것은 세균, 바이러스 및 기타 미생물의 전송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무엇이든 하기전에 씻기.


  1. 음식을 준비하거나 먹기
  2. 상처를 치료하는 약을 제공하거나 아프거나 부상당한 사람을 돌보는 사람들 필시.
  3. 콘택트 렌즈를 삽입 또는 제거할때 항상 손을 세척한다.
  4. 음식을 준비, 특히 날고기 나 가금류
  5. 화장실을 사용하거나 기저귀를 변경
  6. 동물 또는 동물 장난감, 가죽 끈 또는 폐기물을 터치
  7. 당신의 코를 불고 기침이나 손에 재채기
  8. 상처를 치료하거나 아프거나 부상당한 사람을 돌보는 사람.
  9. 이러한 청소 천이나 오염 된 신발로 - 오염 수 처리 쓰레기, 가정 또는 정원 화학 물질만진후에 한다.
  10. 다른 사람과 악수하고 나서한다.
  11. 볼일 볼때마다 또한, 손을 씻는다.


손을 씻는 방법


그것은 비누와 물로 손을 씻는 것이 일반적으로 가장 좋습니다.


  1. 흐르는 물에 손을 적시고 - 따뜻한 또는 차가운를.
  2. 액체, 바 또는 분말 비누를 적용합니다.
  3. 비누 거품 잘.

적어도 20 초 동안 적극적으로 손을 문질러. 손가락 사이와 손톱 아래에, 손, 손목의 백업을 포함한 모든 표면을 문질러해야합니다.

  1. 깨끗한이나 일회용 타월이나 공기 건조기로 손을 닦아냅니다.
  2. 가능한 경우, 수도꼭지를 해제하는 수건이나 팔꿈치를 사용합니다.
  3. 이러한 트리클로산을 함유하는 등 항균 비누, 더 일반 비누보다 죽이는 세균에 더 효과적이다 없다. 어렵게 미래에 이러한 세균을 죽 만들기 - 항균 비누를 사용하여도 제품의 항균제에 내성 박테리아의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트리클로산과 triclocarban 포함 - - 더 이상 소비자에게 판매 할 수 없습니다 2016 년 식품 의약품 안전청은 이상 - 더 - 카운터 항균 활성 성분의 대부분을 포함하는 소비자 살균 세척 제품이되는 아래 규칙을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액체, 거품과 젤 손 비누, 바 비누와 바디 세척을 포함한다.



알코올이 함유 된 손 소독제를 사용하는 방법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물을 필요로하지 않는 알코올이 함유 된 손 소독제는 수용 가능한 대안이다. 당신은 살균제 손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이 적어도 60 %의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실행합니다.


  1. 완전히 손을 젖은 손의 손바닥에 제품을 충분히 적용합니다.
  2. 손이 건조 될 때까지, 모든 표면을 덮고, 함께 손을 문질러줍니다.

항균 물티슈 나 타올은 또 다른 효과적인 옵션이다. 또, 알코올의 높은 비율을 포함하는 제품을 찾습니다. 손이 눈에 띄게 더러운 경우, 그러나, 비누와 물로 씻는다.


아이도 깨끗한 손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이 적절하고 자주 손을 씻도록 격려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떻게하는지 그 사람이나 그 여자를 보여주기 위해 자녀와 함께 손을 씻으십시오. , 돌진 방지 한이 두 배 "생일 축하합니다"노래를 걸립니다위한 세척 손을 제안합니다. 자녀가 자신의 싱크 도달 할 수없는 경우, 편리한 단계 의자를 유지합니다.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알코올이 함유 된 손 소독제,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을위한 OK입니다. 그러나 알코올이 함유 된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을 감독해야합니다. 그 또는 그녀가 무엇이든을 접촉하기 전에 소독제가 완전히 건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녀를 상기시킨다. 안전 거리 사용 후 용기를 보관하십시오.

손 위생 보육 설정에서 아이들이 특히 중요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집 밖에서 그룹 쉽게 가족 및 기타 연락처에 확산 될 수 있습니다 호흡기 및 위장관 질환의 더 큰 위험에 마음에 든다고.

자녀 관리 서비스 공급자 자주 손 세척 또는 알코올 성분의 손 소독제의 사용을 촉진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사 전에 - 아이들이 하루에 자신의 손을 여러 번 씻어 필요한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기저귀 영역이 각 사용 후에 먹고 기저귀 영역이 잘 분리 여부를 청소 여부도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은 건강을 유지하기


손 세척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질병 예방의 관점에서 큰 보상을 제공한다. 이 간단한 습관을 채택하는 것은 당신의 건강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여섯가지이유  (0) 2016.10.30
체지방 태우는 아홉가지 방법  (0) 2016.10.27
수면 장애-코골이와 수면  (0) 2016.10.25
미니멀리즘  (0) 2016.10.24
슈퍼푸드의 종류  (0) 2016.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