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

반응형

미니멀리즘은 무엇인가? 미니멀, 


그래서이 무엇 미니 것은?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 당신은 100 개 미만 것들로 생활해야 미니멀로, 당신은 자동차 나 가정이나 텔레비전을 소유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직업을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국적인 어려운 발음 곳에서 살아야한다 전 세계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아이를 가질 수없는,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해야합니다 특권 배경에서 젊은 백인 남성 .


OK, 우리는 농담-분명히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행의 일종으로 미니멀리즘을 기각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위의 "제한"중 하나를 언급? 그들은 수있는 이유에 "미니멀 수 없다."?? 미니멀리즘은 그런 것들 중 하나에 대해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이 그 (것)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적은 재료의 소유와 함께 살고, 또는하지 자동차 나 텔레비전을 소유하거나 전 세계 여행을 원하는 경우, 미니멀리즘은 손을 빌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시점이 아니다.


미니멀리즘은 자유를 찾는 데 도움 수있는 도구입니다. 공포로부터의 자유. 걱정에서 자유. 압도에서 자유. 죄에서 자유. 우울증에서 자유. 우리 주위에 우리의 삶을 내장 한 소비 문화의 장식에서 자유. 진정한 자유.


즉, 재료의 재산을 소유 본질적으로 잘못 거기에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오늘의 문제는 우리가 우리의 물건에 할당 의미 것으로 보인다 : 우리는 종종 우리의 건강, 우리의 관계, 우리의 열정, 우리의 개인적인 성장, 그리고 자신을 넘어 기여하는 우리의 욕망을 버리고, 우리 물건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경향이있다. 자동차 나 집을 소유하고 싶으십니까? 좋아요, 그것을있다! 가족을 높이고 경력을 갖고 싶어? 이 일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그 멋진입니다. 미니멀리즘은 단순히 더 신중하게, 더 의식적으로 이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상당히 다른 삶을 성공적으로 미니멀 많이 있습니다. 우리 친구 레오 Babauta은 아내와 6 명의 아이들이있다. 여호수아 베커는 자신이 즐기는 경력, 그가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집과 교외에서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콜린 라이트는 51 일을 소유하고 전 세계 여행, 그리고  태미 스트로벨 와 그녀의 남편은 "작은 집"에 살고 ?? 완전히 차 무료입니다. 이 사람들의 각각 다른하더라도, 그들은 공통의 모든 주 두 가지 : 그들은 미니멀하고, 미니멀리즘은 그들이 목적 중심의 삶을 추구 할 수있다.


그러나 어떻게이 사람들은 너무 다른 아직 여전히 미니멀 될 수 있는가? 즉 우리의 원래의 질문으로 우리를 다시 제공합니다 : ? 미니멀리즘은 무엇인가 우리가 하나의 문장을 요약해야한다면, 우리는 말할 것입니다, 미니멀리즘이 중요 -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무엇에 초점을 찬성 인생의 초과의 자신을 제거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행복, 성취, 자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즘은 우리를 도왔다 ...


우리의 불만을 제거

우리의 시간을 되찾기

순간에 살고

우리의 열정을 추구

우리의 임무보세요

진정한 자유를 경험

더 만들기, 적은 소비

우리의 건강에 초점

개인으로서 성장

자신을 넘어 기여

를 초과하는 물건의 자신을 제거

우리의 삶에 둘러 목적

우리의 삶에 미니멀리즘을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마침내 지속 찾을 수있었습니다 행복 -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안 그래? 우리 모두는 행복하기를 원한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 씻는 방법(핸드워시)  (0) 2016.10.26
수면 장애-코골이와 수면  (0) 2016.10.25
슈퍼푸드의 종류  (0) 2016.10.23
자몽의 효능  (0) 2016.10.22
과도한 음주의 문제점  (1) 2016.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