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의 종류

반응형

슈퍼푸드의 종류


슈퍼 푸드는 최소한의 칼로리 최대 영양 혜택을 제공하는 음식을 참조하는 비교적 새로운 용어입니다. 그들은 비타민, 미네랄, 산화 방지제로 포장된다.

이 시간에 슈퍼 푸드와 같은 음식을 분류하는 표준 기준 또는 법적 정의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수퍼 푸드는 식물 기반으로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우리 몸에서 활성 산소를 중화하는 데 도움 특정 음식에서 발견되는 천연 분자이다. 활성 산소는 몸에 위력을 과시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생산의 자연적인 부산물이다.

항산화제는 우리 몸과 밀접하게 연계되어 자유 라디칼의 효과를 반전 심장 질환 , 암 , 관절염 , 뇌졸중 , 호흡기 질환, 면역 결핍증, 폐기종 , 파킨슨 병 및 다른 염증성 또는 허혈 상태를 감소시켜줍니다.



일반 수퍼 푸드

수퍼 푸드 선전 많은 식품을 방지하기 위해 도시 한대로, 항산화 플라보노이드 높은 식품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및 암뿐만 아니라 내성을 향상시키고 감소 염증.


소모 과일과 모든 종류의 야채를 오랫동안 많은 생활 습관병 건강 상태 및 전체 사망률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 증가 에너지 및 전반적인 낮은 무게를 촉진 동안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있다.


딸기

.

딸기의 플라보노이드의 높은 수준의 낮은 위험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심장 마비 . 4 몇 일반적으로 확인 된 슈퍼 푸드 열매 아카이 베리 포함 블루 베리 , 라스베리 , 타트 체리, 크랜베리 와 goji 장을.

아카이 열매는 남아메리카에서 재배 작은, 어두운 보라색 열매입니다. 그들은 19 아미노산 많은 산화 방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 베리는 섬유, 망간,과에서 높은 비타민 K. 크랜베리는 낮은 위험 데 도움이되는 특정 플라보노이드의 높은 요로 감염 .

구기 열매는 아시아 네이티브 작은 빨간 베리입니다 플라보노이드의 다양한 종류와 함께, 비타민 C와 E에서 높다. 그들은 자주 치료하기 위해 동양 의학에서 사용되는 당뇨병 및 고혈압 과 눈, 간, 신장 건강을 유지한다.


간장

대두 이소 플라본의 고농도, 생리 활성 물질의 종류가있다. 대두 이소 플라본의 저밀도 지질 단백질 (LDL) 또는 "나쁜"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콜레스테롤.

몇몇 연구는 간장 연령 관련된 기억력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5 대두 이소 플라본은 또한 골 손실을 감소시키고 중에 골밀도를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폐경기 및 폐경 증상을 감소시키기 위해보고되었다. 6



차 몇 포함 칼로리를 수화에 도움, 산화 방지제의 좋은 소스입니다. 카테킨은 강력한 항산화에서 주로 발견 녹차 , 유익한 항 염증 및 항암 특성을 갖는 알려져있다.

에 발표 한 연구 생리 인류학 저널 에 녹차, 화이트 티와 물 소비의 효과를 보았다 스트레스 (18) 학생의 수준. 이 연구는 모두 녹색과 흰색 차 스트레스 수준에와 화이트 티가 더 큰 영향을했다는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제안했다. 큰 시험이 가능한 건강 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수행 될 필요가있다.

다양한 수퍼 푸드의 더미입니다.

"수퍼 푸드 '로 간주 많은 음식은 종종 산화 방지제가 풍부 나타내는 색상이 풍부하다.

녹차는 또한 전반적인 염증을 억제함으로써 항 관절염 효과를 가질 수있다.



잎이 많은 채소


일반적으로 수퍼 푸드로 확인 잎이 많은 채소는 양배추 , 시금치 , 근대 , 비트 채소, 그리고 콜라 드 그린 . 이러한 음식은 비타민 A, C, E, K와 많은 B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이 잎이 많은 채소는 카로티노이드, 철, 풍부한 포함 마그네슘 , 칼륨 과 칼슘 . 2

우리의 일상 요구의 680 % 이상 - 양배추의 한 컵은 비타민 K의 550 마이크로 그램을 제공합니다. 케일 등 녹색 채소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둘의 섬유와 물 콘텐츠에 높은 변비 및 규칙 건강한 소화 기관을 촉진한다.


연어


높은 오메가 -3 연어 및 송어 청 같은 다른 지방산 물고기 지방산 함량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동맥 플라크의 성장을 느리게 이상 박동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있다.



다크 초콜릿


연구 다크 초콜릿 플라보노이드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활성을 갖는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및 암의 특정 유형을 방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도시되어있다.

이러한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책임 초콜릿의 성분은 카카오 콩에서 유래 된 카카오 분말이다. 이러한 과잉 설탕 - - 초콜릿 성분을 추가 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혜택을 부정 수 있었다.



와인과 포도다른 색깔의 포도 세 송이.


포도, 특히 붉은 포도는 같은 레스베라트롤과 케르세틴 등의 건강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은 폴리 페놀은 유명한 '심장 건강은 "붉은 포도의 껍질에서 발견되는 그것을 만든 와인에서 발견. 몇몇 연구는 레스베라트롤이에 대해 보호 할 수있는 약속을 보여 주었다 당뇨병 성 신경 병증 의 비전 심각한 영향을 제대로 통제 당뇨병에 의한 조건 - 그리고 망막 병증을.

당뇨병 래트는 2 주 동안 레스베라트롤로 처리 된 한 연구는 당뇨병 성 신경 병증과 관련된 신경 손상 변화의 영향을 경감 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원은 또한 치료에 도움이 될 레스베라트롤을 발견 알츠하이머 병 , 폐경과 관련된 안면 홍조와 기분의 변화를 완화하고 혈당 조절을 향상시킬 수있다. 그러나, 인간을 대상으로 사용하여 많은 연구가 여전히 이러한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하다.

퀘르세틴으로 공지 포도 검색된 다른 플라보노이드는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감소시키고, 동물 연구에서 LDL 콜레스테롤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나타나 천연 항염증제이다. 퀘르세틴은 항암 효과의 추가 보너스를 가질 수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가 이러한 결과가 확인되기 전에 인간을 대상으로 사용이 필요하다.

와인이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지 않지만, 먹는 포도가 추가 섬유와 함께 같은 혜택을 제공 할 것이다 명심하십시오. 미국 심장 협회는 알코올 음료는 남성은 하루에 더 이상 둘 이상의 음료와 여성을위한 하루 한 잔으로 제한 할 것을 권장합니다. (4)

악명를 얻고 다른 수퍼 푸드는 포함 스피루리나, 남조류, 마늘, 개밀, 사탕무와 사탕 무우 주스, 심황, 브라질 너트, 보리와 표고 버섯을.


다이어트에 더 많은 수퍼 푸드을 통합하는 방법


이러한 음식은 건강한 다이어트로 사용할 수를 포함 할 수 있지만, 은행을 깨지하거나 찾으려고 노력하고 세계를 검색하지 않습니다.

비밀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식료품 가게에있는 모든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또는 베리 프리미엄 가격 수퍼 푸드에서 발견되는 동일한 혜택을 많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장 높은 영양소 함량을 확인하기 위해 계절과 지역 원에서 농산물을 구입. 당신의 보통 사과 나 당근 중 하나를 할인하지 마십시오 모든 과일과 야채는 수퍼 푸드로 언급되어야한다! 더 많은 가공 식품은 당신이 과일이나 야채 등 모든 음식을 대체 할 수있는 건강한 당신이 될 것 명심하십시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면 장애-코골이와 수면  (0) 2016.10.25
미니멀리즘  (0) 2016.10.24
자몽의 효능  (0) 2016.10.22
과도한 음주의 문제점  (1) 2016.10.22
양파의 효능 및 영양  (0) 2016.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