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대사율

반응형

기초 대사율

기초 대사율 ( BMR은 )의 최소 비율 인 에너지 에 의한 단위 시간당 비용 흡열 동물 휴식. [1] 그것은 와트에서 (/ 두 번째 줄)이 O ML에 이르기까지 단위 시간당 에너지 단위로보고 2 / min 또는 줄을 kg 신체 질량 J / 시간당 (시간 · kg)). 적절한 측정 기준의 엄격한 충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A)에, 물리적 및 심리적으로 교란 상태에있는 열 중립적 인 환경 사후에있는 동안, 흡수 상태 (즉, 적극적으로하지 소화 음식을). [1] 에서 bradymetabolic 같은 동물, 물고기 와 파충류 , 해당 용어 표준 대사율 ( SMR이 )가 사용됩니다. 그것은 BMR과 같은 기준을 따르지만 신진 대사 속도를 측정하는 온도의 문서를 필요로한다. 이것은 BMR 온도 데이터를 배제 표준 대사율 측정 변형 많은 포유류 대사의 "표준"속도를 정의하는 문제가 주도 연습한다. [1]


대사는 신체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프로세스를 의미한다. 기초 대사율은 표현의 에너지의 양 칼로리 사람이 휴식을 작동 몸을 유지해야합니다. 이들 공정 중 일부는 호흡 , 혈액 순환을 제어하는 체온 , 세포 성장 , 뇌 및 신경 기능, 근육의 수축 . 기초 대사율 (BMR)은 사람이 칼로리를 연소하고 개인이 유지 궁극적 여부, 이익, 또는 무게를 잃는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기초 대사율은 개인의 일일 칼로리 지출의 약 60 ~ 75 %를 차지한다. 그것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BMR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손실로 인해, 20 세 이후 십년 당 1 ~ 2 %로 감소 지방량 , [2] 개인 간의 다양성이 높지만.




설명 

열이 몸의 세대로 알려진 열 생성 하고이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결정하기 위해 측정 될 수있다. BMR은 일반적으로 나이와의 감소와 함께 감소 지방 체중 (노화 일어날 수 있으므로). 증가 근육량 BMR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호기성 (저항) 적당 수준의 제품 심혈관 운동 이전 BMR에 영향을 생각하면서, BMR과 상관하지 1990에 도시 된, 무 지방 본체 조정할 때 질량.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그러나 무산소 운동은 증가 휴식 에너지 소비 ( "를 참조 않는 유산소 대 무산소 운동을 "). [4] 질병, 이전에 소비되는 음식과 음료, 환경 온도 및 스트레스 수준은 하나의 전체 에너지 비용을뿐만 아니라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의 BMR있다.

캐노피 후드와 간접 열량 연구소 (희석 기술)

BMR은 사람이 깨어있을 때 매우 제한적인 상황에서 측정한다. BMR 정확한 측정은 사람의해야 교감 신경계가 완료 나머지 요구 조건을 자극하지. 덜 엄격한 기준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측정은되어 신진 대사 속도 (RMR)을 휴식 . [5]

BMR은 다이렉트 통해 가스 분석에 의해 측정 될 수있다 간접 열량 대략 추정 나이, 성별, 키, 몸무게를 사용하여 수학 식을 통해 획득 될 수 있지만. 에너지의 연구 대사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이 유효성에 대한 증거를 유도 제공 호흡률 의 고유 조성물 사용률 측정 (RQ), 탄수화물 , 지방 및 단백질 들은 같은 신체에 의해 사용될 수있는 에너지의 기판 단위로 변환 된 바와 에너지.



영양과식이 고려 사항

기초 대사는 총 칼로리 지출의 지금까지 가장 큰 요소에 의해 일반적이다. 그러나, 해리스 - 베네딕트 방정식 신체 활동 수준과의 소비 에너지로, BMR (체조성 변화 반영)의 대략적인 변동되어 열 발생이 어렵게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사료 소비량을 임의의 특정 개인의 요구를 추정 할 .




생리학

과학자의 초기 작업 J. 아더 해리스 프란시스 G. 베네딕트 BMR 대략적인 값을 사용하여 유도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체 표면적 열량 찍은 산소 및 이산화탄소 대책과 함께, 연령, 성별 (신장과 체중으로부터 계산 참조). 연구도의 축적으로 발생하는 성별 차이가 없으므로 것으로 나타났다 지방 조직을 단위 당 신진 대사 속도를 표현함으로써 '무 지방'또는 제 지방 체중은 , 기초 대사에 대한 남녀 사이의 값이 본질적으로 동일하다. 생리학 운동 교과서가 그들은 무게 값 기초 대사와 관련된 테이블의 높이 및 바디 표면적의 전환을 표시한다.


주요 기관 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책임이있다 시상 하부 . 시상 하부는에있는 간뇌 와의 제 3 뇌실의 측면 벽의 바닥 부분 형성 대뇌를 . 시상 하부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어 및 활동의 통합 자율 신경계 (ANS)

ANS 부드러운 근육의 수축을 조절 심장 근육 등 (많은 신진 대사 장애와 관련된) 갑상선으로 많은 내분비 기관의 분비물과 함께를.

ANS 통해 시상 하부는 심장 박동, 위장관을 통해 음식물의 이동 및 방광 수축 등의 내장 활동의 주 레귤레이터이다.

생산과 분노와 공격의 감정을 조절

체온 조절

이 센터를 통해 음식 섭취의 조절 :

공급 센터 또는 굶주림 센터는 우리가 음식을 추구하는 원인이 감각을 담당합니다. 충분한 음식이나 기판을 수신 한 경우 렙틴이 높고, 그 물림 센터 자극 반송 중심 자극 억제를 전송한다. 위장과 불충분 음식이 존재하는 경우 그렐린 수치가 높은, 시상 하부의 수용체는 기아의 감각을 시작합니다.

시상 하부의 특정 세포를 상승에 의해 자극 될 때 갈증 센터 같은 작용 삼투압 세포 외액의. 갈증이 충족되는 경우, 삼투압은 감소한다.

함께 모든 기능은 우리가 BMR 대책 본체 프로세스를 유지하도록하는 생존 메카니즘을 형성한다.




BMR의 개체 차이의 원인

기초 대사율은 개인 사이에 다릅니다. 스코틀랜드 인구의 150 성인 대표의 한 연구는 높은 2499으로 킬로 칼로리 / 일 (10,455 킬로 / 일)을 하루에 낮은 1027으로 킬로 칼로리 (4301 킬로 / 일)에서 기초 신진 대사 속도를보고; 1,500 킬로 칼로리 / 일의 평균 BMR (6279 킬로 / 일)와 함께. 통계적으로, 연구진은이 변화의 62.3 %는의 차이에 의해 설명되었다 계산 지방량 . 변화를 설명하는 다른 요소가 포함 체지방량 (6.7 %), 연령 (1.7 %), 및 실험 오차 내에서 피사체의 차이 (2 %)를 포함한다. 변화 (26.7 %)의 나머지는 원인 불명이었다. 이 남아있는 차이는 성별도 같은 두뇌와 같은 고 에너지 기관의 조직의 크기를 다른 의해 설명되지 않았다.


주제와 비교할 때 BMR 차이가 관찰되었다 같은 지방 체중 . 같은 지방 체중과 개인을 비교할 때 한 연구에서, BMRs의 상위 5 %가 가장 낮은 5 % BMR보다 28-32% 높다. [15] 또한이 연구는 경우가보고 어디 같은 린 두 사람 43kg의 신체 질량은 1075 킬로 칼로리 / 일 (4.5 MJ / 일) 및 1790 킬로 칼로리 / 일 (7.5 MJ / 일)의 BMRs했다. 715 킬로 칼로리 / 일 (67 %)의 차이는 매일 10 킬로미터의 실행을 완료 한 개인 중 하나에 해당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파의 효능 및 영양  (0) 2016.10.22
거북목 증후군  (0) 2016.10.21
차가버섯 (Kabanoanatake)  (0) 2016.10.18
녹차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0) 2016.10.18
냉장고 청소 요령  (0)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