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반응형




녹차의 건강에 혜택



1) 암

국립 암 연구소 (National Cancer Institute)에 따르면, 차의 폴리 페놀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종양 실험실과 동물 연구에서 성장을 자외선 UVB 방사선에 의한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컵에 녹차

녹차는 미국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있다.

녹차 소비가 높은 나라에서는 암 속도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지만, 이러한 특정 집단 또는 다른 라이프 인자 암 방지 녹차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없다. (4)

한 대규모 임상 연구는 비 음주자와 녹차를 마시는를 비교하여 가장 차를 마신 사람들은 개발이 덜 사실을 발견 췌장암 , 질병을 개발하는 50 %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여성.

연구는 또한 유방, 방광, 난소, 대장, 식도, 폐, 전립선, 피부에 녹차의 긍정적 인 영향을 보여 주었다 위암을 .

연구자들은이 차를 알 수없는 암 세포와 상호 작용하는 그러나 정확한 메커니즘을 암세포를 죽이고 성장에서 그들을 막을 수 있도록 차의 폴리 페놀의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연구는 암에 차 예방 효과의 부족을 보여 주었다. 암 예방 효과에 필요한 차의 양은 또한 연구에 광범위하게 변화하고있다 - 하루에 2 열 컵에서. (1)

2005 년 FDA는 "녹차의 소비와 위암, 폐암, 대장 / 직장, 식도, 췌장, 난소, 그리고 결합 된 암의 위험 감소에 대한 자격을 갖춘 보건 주장을지지하는 신뢰할만한 증거가 없다."고 언급한바 있다.


2) 심장 질환


미국 의학 협회 저널에 발표 된 2006 년 연구는 녹차의 소비에 의한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모든 원인에 감소 사망률과 관련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 연구는 1994 년부터 11 년 동안 40 및 79 세 사이의 40,000 일본어 참가자를 따랐다.

하루에 녹차의 적어도 5 잔을 마신 참가자들은 하루에 차 미만의 잔을 마신 사람들보다 (특히 심혈관 질환에서) 사망 상당히 낮은 위험을했다.

녹차는 카테킨이 들어 , 특히 심장 혈관 시스템에 다수의 보호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폴리 페놀 화합물.



3) 낮은 콜레스테롤


2011 년에 발표 된 연구의 분석은 녹차 소비, 음료 또는 캡슐 형태 중 하나, 총과 LDL 또는 "나쁜"상당한하지만 완만 한 감소에 링크 된 것을 발견 콜레스테롤 .

또 다른 연구는 4 컵 콜레스테롤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거나 덜 소모 하루 녹차의 컵 (10)을 소비하는 것은 그러나, 총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음을 발견 하였다.



4) 스트로크


녹차 또는 마시는 커피를 정기적으로은과 연관된 뇌졸중의 위험을 감소 저널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스트로크 :. 미국 심장 협회 저널 (5)

이 연구의 수석 저자, 요시히로 코쿠, MD, 박사,이에 모두 녹차와 커피의 결합 효과를 검토 한 최초의 대규모 연구이다 "고 말했다 뇌졸중 위험을. 당신은 작지만 긍정적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생활 양식 변화는 당신의 식단에 매일 녹차를 추가하여 뇌졸중의 위험을 낮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다음 페이지에서 우리는 제 2 형 당뇨병, 체중 감소, 피부 질환, 작업 기억과 알츠하이머 병으로 지원을 포함하여 녹차의 건강에 혜택 더 봐. 마지막 페이지에 우리는 녹차의 영양 프로필, 녹차 및주의 사항 및 소비와 관련된 위험의 형태에 대해 설명합니다.


5) 당뇨병을 입력

녹차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당뇨병은 일관성이 있었다. 다른 연구 차 소비와 전혀 당뇨병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 반면 일부는 형에게 어떤 차를 소비하지 사람들을위한보다 녹차를 마시는 2 당뇨병을 개발의 낮은 위험을 보여 주었다. 


6) 체중 감소

녹차는 과체중 및 비만 성인의 작은 비 상당한 체중 감소를 촉진 할 수있다; 연구에서 손실 중량 그래서 최소이었다 때문에, 이는 녹차 체중 감소를위한 임상 적으로 중요하다 어렵다.

다른 연구는 녹차는 충치 예방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트레스 , 만성 피로 , 피부 질환을 치료 및 개선 관절염을 감소시켜 염증을 .


7) 염증성 피부 질환

2007 연구는 녹차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피부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로 약속을 잡고 같은 건선 과 비듬 . 연구자들은 염증 및 피부 세포의 과다에 의한 건조, 레드, 판상 피부 패치 특징으로 염증성 피부 질환을위한 동물 모델을 연구 하였다. 녹차 처리들은 느린 피부 세포의 성장과 세포의 라이프 사이클을 조절하는 유전자의 존재를 나타내었다.


8) 작업 메모리

저널에 발표 된 연구 정신 약리학 2014 년이 제안 녹차는 뇌의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특히 작업 기억합니다. 

연구팀은 자신들의 연구 결과는 녹차와 같은 신경 정신 질환과 관련된인지 장애의 치료에 유망한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치매 .


9) 알츠하이머 치매

2011 년에 발표 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녹차의 성분의 효과 테스트 가 소화 된 후이 알츠하이머 병의 주요 단백질에 영향을 어떻게보고,,, CAGTE합니다. 이 연구는 높은 농도에서, CAGTE은 단백질 아밀로이드 - 베타의 독성으로부터 세포를 보호 것으로 나타났다.

알츠하이머 학회 연구 녹차 알츠하이머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제안 이전 연구에 추가 "라고 해설. 그러나, 연구 적 인간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활성 녹차 화학 훨씬 높은 투여 량을 사용 체. 추가 연구는 녹차 훨씬 낮은 투여 량으로 보호되는지 여부와 관련된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하다. "

미시간 대학의 연구진은 보여 2013 년 연구의 결과를 발표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차의 분자를 뇌의 특정 단백질의 미스 폴딩을.

또한, 2015 년 미주리 대학에 의해 발표 된 연구의 결과는 녹차 추출물 및 운동 결론 마우스에서 알츠하이머 병의 진행을 방해 . 그들은 EGCG, 녹차에서 발견되는 화합물, 자신의 포괄적 인 연구는 결국 인간의 알츠하이머 병에 대한 치료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녹차의 영양 분석


단맛을 들이지 않는 양조 녹차는 제로 칼로리 음료입니다. 차 한 잔에 포함 된 카페인은 시간과 주입 차의 양을 주입의 길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녹차 (약 8 온스 컵 당 20-45 밀리그램) 약 50 밀리그램와 컵 당 95 밀리그램 커피가 포함되어 홍차와 비교. 카페인의 상대적으로 적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녹차는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음료 중 하나 간주됩니다 어떤 차 산화 방지제의 최고 금액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진은 일반적으로 높은 녹차 이야기 - 크리스토퍼 Ochner, 박사 과정에서 연구 과학자 영양 마운트 시나이 병원 의학의 아이칸 학교에서, 그것은 내가 마시는 생각할 수있는 건강한 것이다 ", 말 건강 웹 사이트 WebMD에 인용되어있다. "

녹차 폴리 페놀이라는 자연적인 화학은 항 염증 및 항암 효과를 제공 할 것으로 생각하는지이다.

에피 갈로 카테킨 -3- 갈 레이트 (EGCG)는 차에서 가장 공부 생리 활성 폴리 페놀이고,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1,4

녹차는 80 % ~ 60 %는 EGCG 등 카테킨있는 중량 약 20 % ~ 45 %의 폴리 페놀이다. 1 이 카테킨 가능성이 싸움과 세포 손상 방지에 도움이 말한다 산화 방지제이다.


녹차의 녹차잎


녹차는 병에 단일 차 가방, 느슨한 잎에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로 단맛, 인스턴트 분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차는 병에 단일 차 가방, 느슨한 잎에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로 단맛, 인스턴트 분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차 보충 교재는 캡슐 형태 또는 액체 추출물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 화학 학회에서 발표 된 2010 연구에 따르면, 병에 차는 병에 차를 양조 차 한 잔보다 적은 폴리 페놀을 포함 할 수있는 16 온스로 양조 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녹차 추출물 연고는 국소 치료에 FDA에 의해 승인 된 생식기 사마귀를 .


녹차와 관련된주의 사항 및 위험


성인을위한 녹차를 마시는없이 알려진 부작용이나 금기 거의가 있습니다. 심각한 카페인 민감도를 가진 사람들은 경험을 할 수 불면증 , 불안 , 과민 반응, 오심 또는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쿠마딘 / 와파린 같은 항응고제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인해에주의 녹차를 마셔야 비타민 K 함량. 

흥분제 약물로 촬영하는 경우, 녹차 가능성이 증가 할 수 혈압 및 심박수. 

그러나 녹차 보충제는 부작용을 유발하고 다른 허브, 보충, 또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활성 물질의 높은 수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 녹차 보충 교재는 FDA에 의해 규제 있고 건강을 위해 또는 검증되지 않은 의료 혜택과 안전하지 않은 다른 물질을 포함 할 수있다 . 항상 허브 또는 보충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특히 임신 또는 모유 수유 여성에서 심장 문제 나있는 사람 고혈압 , 신장 또는 간 장애, 위궤양, 또는 불안 장애는 녹차 보충 또는 추출물을해서는 안된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초 대사율  (0) 2016.10.21
차가버섯 (Kabanoanatake)  (0) 2016.10.18
냉장고 청소 요령  (0) 2016.10.18
스트레스가 몸에 끼치는 영향  (0) 2016.10.18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게르마늄 보석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