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Kabanoanatake)

반응형



차가 버섯 (Kabanoanatake)


학명:Inonotus Obliquus



차가 버섯은 기생충과 자작 나무에 살고 선호한다 곰팡이입니다. 그것은 Hymenochaetaceae의 가족에 속한다. 자작 나무는 일반적으로 추운 곳에서 성장하기 때문에, 이는 차가 버섯이 너무 추운 기후를 선호하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그것은 풍부 러시아와 한국에서 발견된다. 그것의 많은 북부와 동부 유럽에서 너무있다. 또한 미국의 북부와 노스 캐롤라이나의 산속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멜라닌의 높은 수준, 어두운 색의 색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가 버섯은 검은 모습을하고있다. 그것은 대부분 때문에 의약 재산의 평가된다.


차가 버섯의 약용 속성

Inonotus Obliquus - 차가 버섯1998 년에 노다 등에 의해 수행 연구는 차가 버섯이 종양의 발전에 대해 개입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본 연구는 폴란드에서 실시 하였다.

야생 차가 버섯은 암 환자에게 많이 필요한 희망을주는 항 종양 특성을 갖는 적립 하나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자작 나무에 성장 하나가 아닌 상업적인 목적으로 양식 하나입니다. 자작 나무 버섯의 약효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자작 나무의 껍질은 베 툴린, 암 치료에 사용되는 화합물이있다. 이 형태에서, 안전하게 인간에 의해 소비 될 수 없다. 그래서 차가 버섯은 합성, 그것을 흡수하고, 인간의 소비에 대한 안전 양식에 넣습니다. 오늘, 베 툴린과 베툴 린산은 또한 HIV와의 싸움에서 에이전트로, 전투 암에 도움이 연구되고 있지 않습니다.

1958 년에, 과학적 연구는 위암, 유방암, 자궁암 및 간암 퇴치와 차가 버섯 연관된 것으로 진행되었다. 이 연구는 러시아와 핀란드에서 수행되었다.

차가 버섯 건선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왔다. 건선 환자 붉은 거친 모양의 패치를 가져 피부 질환이다. 1973 년 러시아에서 실시한 연구에 참여한 모든 사람은 완전히 건선의 치유를 받았습니다. 연구 그룹은 50 명으로 구성되었다.

차가 버섯은 16부터 그것의 치료 특성으로 인해 존경되었습니다 번째 세기. 그것은 치료와 연관된 위염 . 사람 위염되면, 위장 내에서 집중적으로 통증이있다. 그것은 위의 안감으로 인해 아스피린과 같은 약물의 장기간 사용 가능 염증이라도있는 상황이다. 알코올은 또한 위염을 일으킬으로 위 내벽에 충분한 손상을 수행합니다. 위염의 원인은, 그러나, 그 두 가지로 제한되지 않는다. 또한, 감염, 수술 및 기타 외상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염 만성 보통 때 세균에 의해 감염 될 가능성이있다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

위염의 증상은 메스꺼움 범위의 팽만감 느낌을 구토, 때때로 변화된다. 일반적인 증상은 복부의 위쪽에 불타는 감각이다. 이 특정 테스트에 갈 수있는 좋은 생각 일 것이다, 그래서 이러한 증상 중 일부는 너무 다른 질병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전문 테스트는 혈액과 대변 검사를 포함한다. 하나는 완전한 혈액 카운트를 가질 수있다. 궁극적으로, 위 내시경이 취할 수있는 테스트 할 수있다.

다행히도, 위염 제산제, 항생제 등의 약물을 사용하여 치료 될 수있다. 위염 효과적으로 다룰 것이다 많은 프로톤 펌프 억제제가있다.

차가 버섯은 치료와 관련 된 결핵 . 일반적 TB이라 결핵, 마이코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성 질환이다. 약어의 TB는 약자 결핵 간균 . TB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박테리아 인 결핵균 . 제대로 진단하고 올바른 약물 따라 찍은 특히 때 치료입니다. 일관성 치료가 어려운 기존의 약물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만드는 저항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강도와이 가치가 있다는 심각성으로 처리하지 않으면, TB는 치명적일 수있다. 오랜 시간 동안, 모든 결핵 환자의 약 절반은 결핵 합병증으로 죽어 가고 있었다. 


TB는 기본적으로 폐를 공격하고 그 원인 생물은 공기입니다.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마다 위생 동작을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이 질환의 증상은 종종 조용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영구 기침 혈흔 중량 손실 객담이다. 사람도 설명 할 수없는 식은 땀 때로는 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한 질병은 폐 떨어져 다른 장기를 공격 할 수있다. 이 경우 제대로 진단 오래 걸릴. 효과적인 진단은 흉부 X 선, 기술적으로 방사선으로 알려진에 의존한다. 또한 성공적으로 배양 시험을 체액을 처리함으로써 수행 될 수있다. 효과적인 치료를위한 환자는 종종 장시간 약물의 조합에 넣을 필요가있다. 공동의 노력은 검진을 위해 이동하고 종교적으로 치료 준수의 필요성에 사람들이 민감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수행되고있다. 세계 보건기구 (WHO), 2011 년 보고서에서 숫자는 880 만 새로운 결핵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2010 년에 있었다 것으로 나타났다 및 결핵 관련 사망은 150 만명이었다. 전체 TB 케이스 그러나 감소되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목 증후군  (0) 2016.10.21
기초 대사율  (0) 2016.10.21
녹차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0) 2016.10.18
냉장고 청소 요령  (0) 2016.10.18
스트레스가 몸에 끼치는 영향  (0)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