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청소 요령

반응형

냉장고 청소 요령





천연 제품이 좋은가?


냉장고를 청소할 때 천연 제품은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유지하는 안전한 방법입니다. 화이트 식초, 모든 스테인레스 스틸 요소를 청소 당신은 스테인레스 스틸 모델이있는 경우 냉장고 문을 포함하여 좋은 반면 일반 베이킹 소다는, 얼룩을 제거하고 나쁜 냄새를 흡수하기위한 좋은 수 있습니다. 그냥 아무 부작용이없는 확인하기 위해 먼저 작은 영역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최고의 청소 방법은 무엇인가?


당신이 손으로하는 모든 주방 청소 제품이 후에는 냉장고를 해결하는 방법을 고려하는 시간이다. 여기에 몇 가지 편리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분명 보일 수 있지만 제거 시작하기 전에 모든 음식을. 당신은 단지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개체 주위에 도달되고 싶지 않아. 빈 냉장고를 갖는 것은 너무 쉽게 프로세스를 만들고, 오염의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꺼내 같은 선반과 서랍 등 모든 이동식 부품. 따뜻한 물과 일반 식기 비누 분지를 입력하고 닦아 세척하기 전에 흡수하기 위해 이러한 부분을 둡니다.

닦아 상업 와이프와 함께, 또는 식기 세제와 온수의 조합으로 하나 모든 표면 영역을. 이러한 청소 도구가 붕괴되지 않고 냉장고에 뒤에 작은 입자를 떠나 - 미세 섬유의 천이나 좋은 품질의 스폰지를 사용합니다.

완고한 얼룩의 경우, 혼합 . 두꺼운 페이스트를 생산하기 위해 약간의 물과 베이킹 소다의 작은 금액을 적용 얼룩에 붙여 넣기를하고 젖은 스폰지 나 천으로 닦아 전에 시간 동안 둡니다. 베이킹 소다는 쉽게 닦아 제작, 얼룩을 완화해야한다.


몇 가지 간단한 예방 조치는 무엇인가?


주방 청소시 주위 이동할 때 일상적 냉장고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빠르고 쉽게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번거 로움을 감소시킨다.

정기적으로 냉장고에 제품을 통해 확인하고 아무것도 밖으로 던져해야합니다 구식 인 그. 지겨운 음식은 다른 항목을 오염 때문에 빈이를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유출을 청소합니다. 유출은 다른 음식에 물방울 수 있고, 나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우유 누수 특히 경우 병.

냉장고의 하단에 베이킹 소다로 가득 작은 플라스틱 상자를 보관하십시오. 이 베이킹 소다는 강한 냄새를 흡수!

냉장고는 부엌 청소를 할 때 집중하는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하우징 모두 원료 및 조리 식품과 음료 및 조미료는, 상기 기기 식중독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깨끗하고 위생 유지되는 것이 중요이다. 그러나, 냉장고 청소 부엌의 다른 영역을 세척 것만 큼 간단하지 않으며, 특정 제품은 냉장고를 청소하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그러나, 냉장고 청소가 어려운 과정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이 가이드는 제품이 냉장고 및 시간에 수행 된 작업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간단한 기술을 청소에 적합에 대해 설명!


나는 일반 주방 청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지?


천연 감귤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표면 와이프, 같은 일부 주방 청소 제품은 냉장고 내부에 사용 OK,하지만 다른 제품은 피해야한다. 주방 세제는 공용 주방의 세균을 죽일 수 많은 화학 물질을 포함하는 매우 강력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은 식품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접촉 안된다; 사용자가 냉장고의 내부 떨어져서 제품 헹굼 수 있지만, 단순히 오염을 일으킬 수있는 느린 화학 잔기의 위험 가치도 없다. 대신 당신은 같은 일반 주방 식기 액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럭스 햇빛 , 일부 따뜻한 물은 서랍 냉장고의 내부를 닦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청소 제품의 라벨에 지시를 따릅니다.


냉장고에 사용하는 소독 OK인가?


소독제 - 같은 표백제 - 냉장고 내부에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다른 주방 청소 제품과 마찬가지로, 식품과 접촉하는 살균제 때문에에 포함 된 강한 화학 물질의 사람들이 병이 만들 수 있습니다. 냉장고 내부에 사용하거나 대신 천연 세제를 선택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