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 증후군

반응형

거북목 증후군



당신이 앞으로 떨어지는하여 머리하면 운명이 당신과 함께 그래서 조금 관대 왜 당신은 분명히 궁금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이 바로 주변에 이동하는 동안 때문에, 그러나 그대는 그대에게 cadersene 것 같습니다이 저주 머리 네게?


이 기능을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다른 유형을 직면해야합니다. 모든 동등하게 성가신 :


모든 결함이 자세와 부정적인 심리적 태도 또는 의존하기 때문에 똑바로 서서 끝없이 반복됩니다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말도에서 어쩌면이 생각하고 실제로 머리를 똑바로 유지하려고합니다. 어쩌면 4 분 동안, 당신은 직전 위치로 돌아 산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있는 위치에 똑바로 서서 정말 불가능하다.


그럼 당신은 부끄러워 말을 시작 친척이 있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삶을 향해 부정적인 태도를 개발 한 것입니다. 이 말도 안되는 일 "전문가"들은 전체 경력을 구축했다.


마치 그 자세의 비밀을 밝혀 인터넷에서 방송하는 쓸모없는 이미지가 당신에 대해 분노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있었다. 정확한 위치와 그 잘못된 무엇인지 말해 사람들.


즉, 당신은 모든 종류를 알고있다. 이 모든 사람들이없는이 상황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조금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심지어 앞으로 떨어지는 것을는 머리를 강제 할 수단 모른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이 수직으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자연이 장점으로 그들을 부여했지만 당신에게 주어진되지 않았기 때문에 심지어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 똑바로 유지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많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없어,하지만 그들은 했어. 그들은 심지어이 장점은, 그러나, 있었다 모르겠어요.


우리는 그들 중 일부는 당신이 인생을 향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고 말했다, 당신은 정신적으로 허약하다. 당신은 정신적으로 허약 한 느낌? 진실을 말해,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약한 느낌? 우리 둘은 사실이 아니다 알고있다.


그런 다음 의심의 여지가 남아 : 다른 사람을 위해 똑바로 유지하기 쉽습니다 당신이 너무 복잡 왜?


확실히 당신은 당신에게 답을 얻을 수있는 전문가 수십 방문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전문가의 종류 방문한?


요가의 석사 :이 당신이 근육과 영적인 일을하기 위해 노력했다. 문제는 어느 심리적이나 영적 근육 때문에 그러나 분명히 우리는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개인 트레이너 : 당신이보기의 근육 지점에서만 작업을 표적으로 운동을하기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실제로, 그의 말에 따르면, 근육은 어금니와 어금니를 (왜 나중에 이해) 경쟁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이 경로의 마지막에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들의 조언을 seguto 경우 달성 한 유일한 결과는 그 지역에서 강제 삭제 근육에 심한 목 통증, 백, 어깨와 어깨를 가지고있다.


이들 의사 솔루션에서 보낸 너무 많은 노력과 시간 후 좋은 결과가 아닙니다.


앞으로 떨어지는 머리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그러나이 헤드의 원인은 앞으로 어떤 폭포입니까? 그리고 무엇보다, 어떻게 내 인생을 비난이 끔찍한 문제를 제거받을 수 있나요?


먼저 우리는에 대해 말한다 모든 것을 일소해야합니다 :


이 때문에 삶을 향해 닫힌 자세로 머리를 앞으로 것을하지 사실이다.

당신이 사람이 닫히고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없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이 방어적인 위치에 있는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세에주의를 지불해야한다는 사실이 아니다 (정말 모든 사람이 똑바로 지속적으로 자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

당신이 당신의 자세를 개선하기 위해 물리적 인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이 아니다

이러한 현상의 원인은 biomaccanica에있다. 당신이 생체 역학적를 똑바로 유지 할 수없는 기대 때문에 머리가! 다른 설명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긍정적 인 생각과 많은 친구들을 가지고, 그것을 똑바로 유지하려면 얼마나 자신을 강제 할 수 있습니다. 더 과학적인 증거가없는 이러한 이론에 의존 할 때까지하지만 당신은 항상 앞으로 머리를해야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때 루트를 처리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은 biomaccanismo의 자세를 조절하는 자리에 개입해야합니다. 사실 당신은 두개골이 근본적으로 턱에 의해 치아의 높이에서 지원되는지 알아야한다.


치아가 충분히 압출하는 경우 두개골이 이상적인 위치에 치아가 지원되기 때문에 당신은 좋은 자세를 유지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어떤 노력을 할 필요없이 적절한 상태로 두개골을 유지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도한 음주의 문제점  (1) 2016.10.22
양파의 효능 및 영양  (0) 2016.10.22
기초 대사율  (0) 2016.10.21
차가버섯 (Kabanoanatake)  (0) 2016.10.18
녹차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  (0)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