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의 효능 및 영양

반응형

양파의효능 및 영양






양파의 영양 분석


양파, 여러 종류의 암의 위험을 낮출 분위기를 개선하고, 피부 및 모발의 건강을 유지할 수있다.

양파는 낮은 반면 즉, 영양소 밀도가 높은 식품이다 칼로리 가 같은 유익한 영양소가 높은 비타민 , 미네랄, 항산화 제 . 다진 양파 한 잔은 약 64 칼로리의 15g이 포함되어 탄수화물 , 지방 0 그램의 0g 콜레스테롤 , 섬유 3g, 설탕 7g, 단백질 2g과 비타민의 일일 가치의 10 % 이상을 C, 비타민 B6 및 망간. 양파는 또한 소량 포함 된 칼슘 , 철, 엽산 , 마그네슘 , 인, 칼륨 과 산화 방지제의 케르세틴과 유황.


양파 가능한 좋은이유


소모 과일과 모든 종류의 야채를 오랫동안 많은 생활 습관병 건강 상태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있다. 많은 연구와 같은 식물성 식품의 소비 증가한다고 제안했다 망고가 의 위험 감소 비만 과 전체 사망률, 당뇨병 , 심장 질환 과 건강한 피부, 헤어, 증가 에너지, 전반적으로 낮은 무게를 촉진한다.


암 : 부추 속 야채와 관련하여 광범위하게 연구 된 암 , 특히 위장과 대장 암 . 그들의 유익하고 예방 효과는 그들의 풍부한 유기 황 화합물에 일부 가능성이있다. 이들 화합물은 암을 알 억제하는 정확한 메커니즘이지만, 가능한 가설의 억제 등 의 종양 성장 및 돌연변이 유발 및 자유 라디칼 형성을 방지한다. (1)


양파도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유 라디칼의 형성을 방지하기 위해 도움이되는 강력한 항산화 비타민 C의 공급원이다.


대장 암 : 모든 과일과 야채 높은 섬유 섭취는 대장 암의 감소 위험과 연관된다.


전립선 암은 : 국립 암 연구소 저널에 의해 발표 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부추 야채 섭취와의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인구 기반의 경우 제어 연구를 사용 전립선 암 . 그들은 부추 야채의 높은 섭취 남자는 전립선 암에 대한 가장 낮은 위험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식도와 위 암 : 부추 야채를 자주 섭취는 반비례 식도와의 위험과 관련 된 위암 . 3 몇 가지 설문 조사 기반의 인간 연구의 투여 후 소비 alliums뿐만 아니라 종양 억제 보고서의 잠재적 인 보호 효과를 증명하고있다 실험 동물 부추 속 화합물 등을들 수있다.


수면과 기분 : 엽산, 양파에서 발견 된은으로 도움이 될 수 우울증 은 뇌에 도달하는 혈액과 다른 영양소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형성되는 호모시스테인의 과잉을 방지하여. 초과 호모시스테인은 기분 좋은 호르몬의 생산을 방해 세로토닌 뿐만 아니라 기분을 조절하는 도파민과 노르 에피네프린,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수면과 식욕. (4)


피부와 머리 : 비타민 C의 충분한 섭취는 건물 및 유지 보수에 필요한 콜라겐 피부와 머리카락에 구조를 제공한다.


다이어트에 더 많은 양파를 통합하는 방법구운 양파


양파, 볶은 볶음 구이 또는 캐러멜 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나 샐러드에 대한 토핑 신선한 사용 살사 딥에 추가 될 수있다.

그들이 벗겨 전에 어떤 향기에 약간의 건조 및 회사입니다 양파를 찾습니다.

양파를 추가하면 여분의 칼로리, 지방이나 나트륨을 추가하지 않고 요리에 풍미를 추가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종종 많은 주방의 필수품이며, 대부분의 요리와 잘 쌍. 그들은, 구이 구이 구이 또는 캐러멜 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나 샐러드에 대한 토핑 신선한 사용 살사 딥에 추가 될 수있다.



소비 양파의 잠재적 인 건강 위험


그것은 질병 예방 및 건강 달성에 가장 중요한 총 다이어트 또는 전체 식사 패턴이다. 그것은 건강의 열쇠 개별 음식에 집중하는 것보다 다양한 다이어트를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몽의 효능  (0) 2016.10.22
과도한 음주의 문제점  (1) 2016.10.22
거북목 증후군  (0) 2016.10.21
기초 대사율  (0) 2016.10.21
차가버섯 (Kabanoanatake)  (0)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