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몸에 끼치는 영향

반응형

스트레스가 몸에 끼치는 영향





근골격계 시스템


몸은 근육을 긴장까지 강조됩니다. 부상과 고통에 대해 회로 텔레비전 신체의 방법 - 근육 긴장 거의 스트레스에 반사 반응이다.

. 스트레스가 통과 할 때에 갑작스런 응력에 의해, 근육 긴장까지 한번에하고 그들의 장력 해제 만성 스트레스 guardedness의 다소간 일정한 상태로 신체의 근육을 야기한다. 근육 긴장과 장시간 긴장되면이 신체의 다른 반응을 유발하고 심지어 스트레스 관련 장애를 촉진 할 수있다. 예를 들면, 긴장성 두통 및 편두통 모두는 어깨, 목 및 머리 영역의 만성 근육 긴장과 연관된다.

개인의 수백만의 고통 만성 통증 조건 근골격계 질환에 보조. 종종,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만성 통증 상태를 설정하는 손상이있을 수있다. 무엇 부상당한 사람이 만성 통증으로 고생로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그들이 부상에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고통과 재 부상을 두려워하고, 개인은 일반적으로 중간, 의사 - 감독 활동의 일정 수준을 유지하는 사람보다 더 회복이, 부상 만 물리적 원인과 치료법을 추구합니다. 근육 긴장, 결국, 신체의 폐기에 의한 근육 위축, 모든 만성 스트레스 근골격계 상태를 촉진한다.

이완 기술 효과적으로 근육 긴장을 감소 두통 특정 스트레스 관련 장애의 발생을 감소시키고, 안녕 감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흡기 체계


스트레스는 열심히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호흡에 필요한 산소를 얻고 천식이나 폐기종과 같은 폐 질환을 가진 사람들, 쉽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연구는 급성 스트레스를 표시 - 같은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으로 - 실제로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있는 코와 폐은 수축의기도.

또는 호흡 - - (A)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빠른 호흡의 원인이 공황 발작 공황하는 경향이 누군가에 있습니다.

심리학자 작업은 개발 이완과 호흡 전략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혈관


심장과 혈관은 신체의 장기로 영양과 산소를 ​​제공하는 협력 심혈 관계의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이들 두 요소의 활성은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반응에 배위된다. 급성 스트레스 -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브레이크에 끼여서 트래픽 또는 급격하게 부착되고, 마감 회의의 순간 단기 인 스트레스 - 스트레스 호르몬, 심박수, 심장 근육의 강한 수축의 증가를 초래 - 아드레날린, 노르 아드레날린과 코티솔 - 이러한 효과를위한 메신저 역할. 또한, 큰 근육과 심장 확장시켜 혈액을 직접 혈관시킴으로써 바디와 승강 혈압이 부분으로 펌핑 혈액의 양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또한 전투 또는 비행 응답으로 알려져있다. 급성 스트레스 에피소드가 전달되면, 몸은 정상 상태로 돌아갑니다.

만성 스트레스, 또는 장시간에 걸쳐 경험 상수 스트레스에 기여할 수있는 심장 장기적인 문제점 과 혈관. 심박수의 일관성 있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스트레스 호르몬의 혈압의 상승 된 수준은 몸에 부담을 취할 수있다. 이 장기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고혈압,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급성 스트레스와 지속적인 만성 스트레스는 특히 관상 동맥, 순환계에 염증에 기여할 수 있으며,이 심장 마비로 스트레스를 묶어 생각된다 하나의 통로입니다. 또한 사람이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스트레스에 반응하는 방식을 것으로 보인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심장 질환에 대한 위험은 여성이 전후 폐경 여부에 따라 여성의 차이가 나타납니다. 폐경 전 여성에서 에스트로겐의 수준은 혈관함으로써 더 나은 핸들 스트레스에 몸을 돕고 심장 질환에 대해 그들을 보호, 스트레스 동안 잘 대응할 수 있도록 나타납니다. 폐경 후 여성 따라서 심장 질환에 대한 스트레스의 영향에 대한 더 큰 위험에 이르렀 인한 에스트로겐의 손실 보호의 수준을 잃게됩니다.



내분비


본체 스트레스 때 종종 불리는, 시상 하부의 자율 신경계 및 뇌하수체 신호 처리는 에피네프린과 코티솔 생산 시작 "스트레스 호르몬."

부신 (신장 근처)

시상 하부에서 스트레스 신호 신피질 코티솔과 에피네프린을 생산하는 부신 수질을 생성하도록 야기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 위험에서 실행할 수있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코르티솔과 에피네프린이 해제되면 간은 더 포도당, 비상 당신에게 "싸움이나 비행"에 대한 에너지를 줄 것 혈당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여분의 에너지를 모두 사용하지 않는 경우의 대부분, 몸은 또 다시 강조하는 경우에도 혈당을 재 흡수 할 수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을 위해 - 특히 사람들이 취약한 2 형 당뇨병 - 여분의 혈당이 당뇨병을 의미 할 수있다. 누가 취약? 비만과 인종 등의 아메리카 원주민 등, 당뇨병에 경사.

연구는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때때로 거의 많은 약물과 마찬가지로 혈당 수준을 제어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식도


당신이 스트레스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보통보다 훨씬 더 또는 더 적은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더 많거나 다른 음식을 먹고, 또는 알코올이나 담배의 사용을 증가하는 경우, 당신은 가슴 앓이 또는 산 역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나 피로는 가슴 통증의 정도를 증가시킬 수있다.




당신이 스트레스를 할 때, 당신의 두뇌는 위의 감각에 더 많은 경고가됩니다. 당신의 위는 "나비"또는 구역질이나 통증과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충분히 심한 경우 구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만성이되면 그리고, 당신도 궤양없이 궤양이나 심한 복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내부

스트레스는 소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창자 어떤 영양소 흡수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몸을 통해 어떻게 패스트 푸드 이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설사 또는 변비를 가질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경계


신경계는 여러 부서가 : 뇌와 척수 및 자율 및 체세포 신경계로 이루어진 주변 부문을 포함하는 중앙 부서를. 자율 신경계 (ANS)은 물리적 응력에 응답하여 직접적인 역할을하고 교감 신경계 (SNS) 및 부교감 신경계 (PNS)로 분할된다.

몸이 강조 될 때, SNS는 "싸움이나 비행"응답으로 알려진 생성합니다. 몸은 생명의 위협을 싸우고, 또는 적으로부터 도망으로 에너지 자원을 모두 이동합니다. SNS는 아드레날린과 코티솔이라는 호르몬을 출시 부신 신호를 보낸다. 이 호르몬은 심장, 팔과 다리의 혈관, 변경하고 혈류에 포도당 수치 (설탕 에너지) 비상 대처하기 위해 증가하는 소화 과정을 팽창하기 위해 증가, 빠른 이길 호흡률 원인.

SNS에 응답 긴급 상황 또는 급성 스트레스, 단기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본체를 제조하기 위해 상당히 급격하다. 위기가 끝나면, 몸은 일반적으로 사전 비상, 응력 상태로 돌아갑니다.

만성 스트레스는 장기간 동안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신체의 장기 드레인 될 수있다. SNS를 물리적 반응을 유발 계속, 그것은 몸에 마모 - 및 - 눈물이 발생합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만성 스트레스가 신경계에 무엇 아니지만, 신경계의 어떤 지속적인 활성화는 문제가 다른 신체 시스템에한다.



남성 생식 시스템


남성의 생식 시스템은 신경계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교감 부분은 각성의 원인 반면 신경계의 부교감 부분은 완화됩니다. 남성 해부학에서, 또한 싸움이나 비행 응답으로 알려진 자율 신경계는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고 각성을 생성 교감 신경계를 활성화합니다.

스트레스는 부신에서 생산되는 호르몬 코티솔을 풀어 몸을 발생합니다. 코르티솔 혈압 조절과 심혈관 순환 남성 생식 체를 포함한 여러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에 중요하다. 코르티솔 과잉은 남성 생식 기관의 정상적인 생화학 적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만성 스트레스, 장기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스트레스 테스토스테론 생산 정자 생산과 성숙에 영향을 미치는, 심지어 발기 부전 또는 발기 부전을 일으킬 수있다.

스트레스가 면역 체계에 영향을주는 경우 또한, 몸은 감염에 취약 될 수 있습니다. 남성 해부학에서, 고환, 전립선 및 요도에 감염은 보통 남성의 생식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성 생식 시스템


월경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춘기 소녀와 여성 중 월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응력의 높은 수준은 없거나 불규칙 월경주기,보다 고통 및 사이클 기간의 길이의 변화와 연관 될 수있다.

월 경전 증후군 (PMS)

스트레스는 월 경전 증상이 악화 또는 대처할 및 사전 월경 증상이 많은 여성을위한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경련, 체액 저류 및 팽만감, 부정적인 분위기 (과민성와 "블루"느낌)과 기분의 변화를 포함한다.

폐경기

폐경 방법으로 호르몬 수치가 급격하게 변동. 이러한 변경 사항은 불안, 조울증과 고통의 감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폐경 그 자체의 스트레스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폐경과 관련된 신체적 변화, 특히 안면 홍조, 일부는 대처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신적 고통은 악화 될하기 위해 신체 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불안 여성은 안면 홍조 및 / 또는 더 심각한 또는 강렬한 안면 홍조 수의 증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욕

개인, 가족, 전문가, 금융 및 수명에 걸쳐 다른 요구의 넓은 범위를 저글링. 스트레스,주의 산만, 피로 등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