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해로운 8가지 나쁜 식생활 습관

반응형

여덞가지 개나쁜 식생활 습관

나쁜 음식 습관을 깨고 싶습니까? 




나쁜 습관을 조심하십시오.

영양사가 아닌, 바로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도 성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이 있다는 것을 알면 도움이됩니다. 다음은 최악의 8 가지입니다.




너의 음식에 신경 쓰지 마라.

멀티 태스킹은 오늘날의 바쁜 세상에서 효율적이지만 먹는 습관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식사를하는 동안 책상에서 일하거나 전화 통화를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의도 한 것 이상을 소비하게됩니다. 먹는 음식을 모두 하나의 쿠키라고해도 접시에 담아서 먹는 양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 꼭 하기.

아침 식사를 건너 뛰면 나중에 하루 지나치게 과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섬유질이나 칼슘과 같은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부족할 것입니다. 미국 국립 체중 조절 레지스트리 (30 파운드 이상 잃어 버렸고 적어도 1 년 이상은 보관하지 않은 자발적 데이터베이스)의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 는 체중을 줄이는 데 중요한 습관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 먹는걸로 풀기

당신이 뭔가에 도달하기 전에, 정말로 배고픈 지 물어보십시오. 운동은 지루함을 극복하기위한 최고의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접시 마무리

엄마는 항상 이렇게 해.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끝내지 않은 구운 치즈 샌드위치 또는 스파게티 의 마지막 먹을 것을 먹는다 그러나 하루에 100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면 이론적으로 연중 10 파운드의 체중 증가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과식 (낭비하지 않기)

음식이 많을수록 먹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필요한 것만 주문하십시오. 


당신의 음식을 소금에 절인다.

과다한 나트륨 은 심장병과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있는 고혈압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입맛을 재교육하기 시작하십시오. 소금 대신에 다른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해보십시오. 식료품 점에서 라벨을 읽고 나트륨 환원 제품을 찾으십시오. 외식하는 경우 소스 (소금이 많을 수 있음) 옆에 서빙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점심 시간에 샐러드만 먹거나 점심을 먹지 마세요.

어떤 식사를 건너 뛰는 것은 에너지 레벨에 좋지 않으며 정기적 인 식사와 간식을 매일 먹지 않는 것이 매일 저녁 식사 시간에 과식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샐러드에 관심이 있다면 단백질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단백질이 더 오래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구운 닭 가슴살이나 생선과 같은 단백질은 좋은 선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