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드향수의 역사

반응형

profumo di creta:0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1760년에 설립되었고 251년 동안 왕족과 주의 깊은 대중을 위해 일했다. 오늘날 이 회사는 그의 가족에서 여섯 번째로 CREED를 이끌었고 가장 인기 있는 향수를 만든 올리비에 CREED가 이끌고 있다. 그의 아들 에르윈(30)은 이미 7세대 지도자로서 CREED의 예술에 기여하기 시작했다.

CREED는 1760년 James Henry CREED에 의해 런던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첫 번째 왕립 위원회는 1781년 조지 3세로부터 왔고, 그에 따라 CREED는 영국 가죽의 향기를 만들어냈다.

CREED는 1854년 프랑스의 유제니 황후의 요청에 따라 파리로 이주하여 오늘날에도 여전히 제공되고 있는 향수를 만들었다. CREED는 또한 그녀의 남편인 나폴레옹 3세를 섬겼다. CREED의 고객 중에는 오스트리아의 프란츠 조셉 황제와 사랑스러운 아내, 엘리자베스 여왕, 러시아의 니콜라스 2세 등이 있다.

1885년 빅토리아 여왕은 영국 왕실의 공식 공급자로 CREED를 임명했다. CREED는 위엄을 위해 Fleurs de Farley라는 향수를 의뢰했다. 장미가 풍부한 이 매력적인 향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용 가능하다. 또한 1885년에 스페인의 마리아 크리스티나 여왕은 왕족의 명령에 따라 그것의 공급업체인 CREED를 임명했다.

20세기에 윈저 공작과 공작부인을 포함한 왕족들은 CREED를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정치인들 또한 CREED의 고객이 되었다. 윈스턴 처칠 경은 CREED타워를 입고 있었다. 미국에서 젊은 의원과 미래의 대통령 존 F. 케네디는 CREED베티버를 입고 있었다.

1956년 CREED는 모나코의 라이너 왕자의 명령에 따라 그레이스 켈리의 향인 플뢰시모를 만들었다. 그래서 긴 할리우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20세기 후반과 21세기 초, 마에스트로 올리비에 CREED는 그린 아일랜드 트위드, 미네랄 워터, 봄 꽃, 히말라야 등 CREED의 가장 사랑받는 보물 몇 가지를 만들었다.

2005년에 CREED는 창조했다. 백인에 대한 사랑. 두 명의 영부인이 입었던 이 향수는 때때로 "카네무사 냄새"라고 불립니다. 2005년 파리로 보내진 편지에서, 로라 부시는 CREED에게 감사를 표하며 그녀의 첫 병을 받았다. "미셸 오바마도 이 드레스를 입고 있다"고 워싱턴 매거진은 보도했다.

2006년에 케이트 미들턴은 CREED Royal Ceylan의 첫 병을 받았다. 2006년에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원래의 산탈의 데뷔작인 인도산 산달우드의 향기도 선보였다.

2007년에 CREED Virgin Island Water가 태어났고, 뉴욕 타임즈의 비평에서 5개의 별 중 4개를 얻었다. 2008년 JacquelineOnassis에 의해 영감을 받은 Black에서의 사랑. 2009년에 그는 아스카 피오렌티나를 데리고 르네상스 도시 플로렌스를 연상시켰다. 2009년에 Sublime Vanille은 새로운 Royal Exove 컬렉션에 처음으로 포함되었습니다.

2010년 CREED는 맨해튼 매디슨 애버뉴 794번지에 미국식 매장을 개설하고 뉴욕 타임즈(NY Times)가 '마취'로 정의한 AVENTUS를 만들어 250주년을 기념했다.

2011년 CREED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로얄 우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Agalwood 나무에서 나오는 고급 팔라듐보다 온스당 가격이 더 높습니다. CREED는 또한 왕가의 엑소시즘으로부터 다른 작품들을 제공할 것이다. 원래의 흰색 쾰른과 꽃.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디자이너 크리드는 83개의 향수를 가지고 있다. 크레드는 오래된 향수 집이다. 첫 번째 판은 178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마지막 판은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크레드 향수는 올리비에 크리드, 제임스 헨리 크레드, 에르윈 크레드, 헨리 크리드의 4세대, 3세대 헨리 크리드, 제임스 헨리 크리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