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의 효능

반응형

자몽의 장점






영양 학적 파워 하우스 비타민 C가 풍부


자몽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비타민 C ,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감기 증상이나 감기 증상의 심각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몽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식품; 20 과학적 연구는 비타민 C가 감기 전투기 것을 제안했다. 비타민 C는 염증 폭포를 트리거, 따라서 또한 천식,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감소 정도와 연관되는 자유 라디칼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자유 라디칼은 콜레스테롤을 산화 및 심장 발작이나 뇌졸중의 원인이 파열 될 수도 플라크로 이어질 수, 비타민 C는 심혈관 건강 증진에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의 의료 혜택의 다양한으로 인해,이 연구는 심장 질환, 뇌졸중, 암을 포함한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의 위험을 감소와 연관되어 야채와이 영양 높은 과일의 소비를 보여 주었다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항산화 리코펜의 효능


풍부한 핑크와 자몽의 붉은 색은 리코펜, 카로티노이드 영양소에 기인한다. (참고 : 리코펜은 핑크와 레드 자몽에서 발견 화이트 자몽이 카로티노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리코펜은 항 종양 활성을 갖는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인식이 카로티노이드 중 리코펜은 세포를 손상시킬 수 화합물 싸움 산소 유리기를 도울 수있는 가장 높은 용량을 가지고있다.


정기적으로 같은 핑크 자몽 등의 리코펜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하는 선택 과 1, 크게 전립선 암을 개발하는 사람의 위험을 줄일 수 녹차 음료에 출판 연구를 제안 임상 영양의 아시아 태평양 저널 (지안 L, 리 AH, 등입니다.)


130 전립선 암 환자 274 병원 컨트롤 가장 녹차 마시는 사람을 포함하는이 - 대조군 연구에서 적어도 마시는 것들에 비해 전립선 암의 86 % 감소 된 위험을 갖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슷한 역 협회는 이러한 토마토, 살구, 핑크 자몽, 수박, 파파야, 구아바 등의 리코펜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남성의 소비 사이에 발견되었다. 가장 자주이 음식 즐겼다 남성은 적어도 리코펜이 풍부한 음식 섭취에 비해 전립선 암이 82 %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녹차와 리코펜이 풍부한 음식 모두의 일반 소비가 상승 보호 효과의 결과, 하나에 의해 제공되는 보호보다 더 강한, 연구진은 지적했다.


실용 팁 : 녹차를 마시고 리코펜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을 가져옵니다.


일을하고 하루 종일 마시거나 운동 후 체액을 보충하면서 전립선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체육관에 걸릴 아이스 녹차의 쿼트를 가져 가라.

편리한 간식 서류 가방 또는 짐 가방에 살구와 아몬드의 ziploc 가방을 포장합니다.

반 자몽 또는 자몽, 살구, 파파야 나 구아바 주스의 유리와 함께 아침 식사를 시작합니다.

라임 트위스트와 함께 바위에 약간 매운 토마토 주스와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시작합니다. 토마토 베이컨에 스낵 : 오븐, 토스트 통밀 빵은 피 각질까지, 다음 토마토 소스, 허브, 조금 강판 된 치즈 맨과 치즈가 녹을 때까지 재가열.

올리브 오일, 잣, 죽은 태아의 치즈와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대한 풍부한 토마토 소스와 함께 최고 통밀 파스타.

맛있는 디저트를 들어 2 분 반 몽, 굽다 조금 넘는 꿀 시럽. 신선한 민트 잎을 얹어 낸다.

자몽 주스는 항산화 활성에 그 최고 중 순위


모든 과일 주스는 동일하다. 그들은 글래스고 대학의 동료들과 함께, 13 시중에서 판매하는 인기 주스를 평가, 앨런 Crozier가, 식물 생화학 및 인간 영양학 교수에 따르면, 페놀 화합물 및 항산화 활성의 다양한 현저하게 다르다.


콩코드 포도 폴리 페놀의 가장 높은 및 넓은 범위와 높은 전반적인 항산화 능력으로 정상에 나왔다. (자주색 포도 주스의 주요 구성 요소는 함께 총 페놀 함량의 93 %를 차지 flavan-3-OLS, 안토시아닌, 그리고 hydroxycinnamates했다.)


다른 최고 득점은 흐린 사과 주스, 크랜베리 ​​주스와 자몽 주스를했다.


붉은 포도 주스에 대한 결과는 보졸레 레드 와인과 동등한이라고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화이트 포도 주스, 주로 hydroxycinnamates 함유 최저 총 페놀 함량을 가졌다.


분석 제품은 있었다 : 클래식 크랜베리 ​​스프레이; 웰치의 자주색 포도; 테스코 순수 프레스 레드 포도; Pomegreat 석류; 테스코 순수 애플 (지우기); Copella 애플 (흐린); 테스코 순수한 자몽; 테스코 값 순수 오렌지 (농축); 트로피카나 퓨어 프리미엄 부드러운 오렌지 (압착); 트로피카나 퓨어 프리미엄 열대 과일; 테스코 순수 프레스 화이트 포도; 테스코 순수 파인애플; 델몬트 프리미엄 토마토입니다.


박사 Crozier가의 결과는의 그 직후에 오는 KAME의 장기 과일 주스의 소비가 알츠하이머 병에 대해 (다이 등., 보호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젝트, 암 J 메드을 ), 각각의 과일 주스는 자신을 포함하기 때문에, 제안 보호 페놀의 배열, 다양한 마시는 것이 최상의 보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용 팁 : ".. 메시지는 한 주 동안이 주스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항산화 활성을 갖는 모든 화합물을 얻을 것이다 그런 식으로 당신이 다른 사람의 화합물을 놓칠 위험이 하나의 주스를 마시면,"Crozier가 설명했다.


최적의 건강을 증진


식물 영양소는 글루타티온 S 트랜스퍼하는 해독 효소의 형성을 촉진하여 종양 형성을 억제한다. 이 효소는 몸에서 배설 독성 화합물보다 수용성 확인하는 데 도움이 간에서 반응을 불꽃. 자몽 등 감귤류의 펄프는 유방암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lucarates,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물 실험과 인간 세포와 실험실 테스트에서 limonoids는 입, 피부, 폐, 유방, 위, 대장의 싸움 암을 돕기 위해 표시되었습니다. 지금, 미국 농업 연구 서비스 (ARS)의 과학자는 우리 몸에 쉽게 흡수하고 그 존재 리모 닌이라는 매우 긴 작용 limonoid을 활용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은 비타민 C 약 같은 양의 감귤류입니다


감귤류 과일, 리모 닌은 리모 닌은 당 (글루코오스) 분자에 부착되는 리모 닌 글루코의 형태로 존재한다. 우리의 몸은 쉽게 설탕을 절단하고 리모 닌 해제,이 화합물을 소화.


ARS의 연구에서 16 자원 봉사자 오렌지 주스 1 ~ 7 잔에서 발견 될 것들에 이르기까지 양 리모 닌 글루코 시드의 복용량을 받았다. 혈액 검사 리모 닌 소비 후 6 시간 이내에 최대 농도, 피험자를 제외한 모두의 혈장에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모 닌의 흔적 24 시간 소비 후 자원 봉사자 5에 여전히 존재했다!


리모 닌의 생체 이용률과 지속성 감귤 limonoids가 확산에서 암 세포를 방지 할 수 강력한 항 발암 물질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천연 항 발암 물질이 훨씬 적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녹차와 초콜릿에서 페놀은 4 ~ 6 시간 동안 체내에서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ARS 팀은 지금 리모 닌의 잠재적 인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를 조사하고있다. 실험실 테스트는 리모 닌에 노출되었을 때 인간의 간 세포가 덜 아포 B를 생산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포 B는 아포 B의 높은 수준은 LDL 콜레스테롤의 높은 수준의 번역 있도록 LDL 콜레스테롤 분자의 부분이고 LDL 생산, 수송 및 결합에 필요한 구조 단백질이다.


자몽 낮추고 콜레스테롤


자몽은 펙틴, 죽상 동맥 경화증의 진행을 느리게하는 동물 연구에서 밝혀졌다 수용성식이 섬유의 형태를 포함한다. 동물이 45 % 축소했다 자몽 펙틴없이 고 콜레스테롤식이를 공급하면서 한 연구에서, 동물은 고 콜레스테롤식이를 공급 플러스 자몽 펙틴은 동맥의 24 % 축소했다.


두 금발과 붉은 자몽은 LDL의 혈중 농도를 감소시킬 수있다 ( "나쁜") 콜레스테롤, 붉은 자몽뿐만 아니라 중성 지방을 낮춘다의에서 발표 된 연구 보여줍니다 농업 및 식품 화학 저널 .


예루살렘에있는 히브리 대학에서 이스라엘 연구진은 먼저 금발과 붉은 자몽과 인간에서의 콜레스테롤 저하 가능성의 항산화 가능성을 시험했다. 테스트 튜브 연구는 붉은 자몽 더 많은 생리 활성 화합물과 금발보다 총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음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붉은 자몽 약간 더 플라보노이드와 안토시아닌이 들어 있지만 모두 레이프, 섬유, 페놀 및 아스코르브 산 및 플라보노이드, naringinen의 콘텐츠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에서, 참가자 중 붉은 자몽, 금발 자몽 또는 매일 다이어트에 더 자몽을 추가했습니다. 결과는 몽의 두 가지 유형이 30 일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 것으로 나타났다 : 총 콜레스테롤을 15.5 %로 금발 자몽을 먹는 사람들에 붉은 자몽 7.6 %를 먹는 사람들에; 20.3 % 각각 10.7 %로 LDL 콜레스테롤; 각각 17.2 %와 5.6 %의 중성 지방. 변경 사항이 대조군 (모든 자몽을 먹지 않았다 것)에서 볼 수 없었다.


모두 빨간색과 금발 레이프 모두 긍정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하지만, 붉은 자몽, 특히 중성 지방을 낮추는에, 두 배의 효과 이상이었다. 또한, 두 레이프 상당히 보호 항산화 혈중 농도를 향상시켰다. 레드 자몽의 더 나은 성능은 아직 알 수없는 항산화 화합물 또는 리코펜을 포함하여 식물 영양소의 상승 효과에 기인 할 수있다.


이 신속하고 매우 긍정적 인 결과에 대한 응답으로, 연구팀은 다이어트에 신선한 빨간 자몽을 추가하는 것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가진 사람, 높은 중성 지방이있는 사람, 특히 사람들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러나 한 가지주의는 : 자몽의 화합물은 스타틴 등 여러 가지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의 순환 농도를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몽가 소모 될 때 이러한 이유로, 스타틴과 연관된 근육 독성의 위험이 증가 할 수있다. (자세한 내용은 개별 우려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신장 결석을 방지


칼슘 옥살 레이트 신장 결석의 위험을 줄이기를 원하십니까? 자몽 주스를 마셔. 에 발표 한 연구 영양의 영국 저널은 여성이 매일 자몽, 사과 또는 오렌지 주스의 1/2 1 리터를 마신 경우, 자신의 소변의 pH 값과 구연산의 배설이 크게 칼슘 옥살 레이트 결석 형성의 위험을 떨어 뜨리고, 증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장 암에 대한 보호


비타민 C가 풍부한 자몽, 그러나 미국 화학 학회의 228 국립 회의에서 발표 된 새로운 연구는 자몽 주스를 마시는 두 가지 이유가 더 제공된다뿐만 아니라 : 폐암 및 대장 암에 대한 보호를.


자몽 주스의 세 6 온스 잔을 마시는 사람에서 하루에 담배 연기에서 발견되는 암을 유발하는 화학 물질을 활성화하는 효소의 활성을 감소 나타났다. 그 콜론 발암 물질, 자몽과 격리 된 활성 화합물 (아피 제닌, 헤스페리딘, 리모 닌, 나린진, 나린 제닌, nobiletin) 주사 하였다 쥐에서뿐만 아니라 암세포의 자살 (세포 사멸)뿐만 아니라 정상 대장 세포의 생산을 증가했다.


연구자들은 몽 인슐린 레벨을 낮춤으로써 체중 증가를 방지 할 수 있음을 확인 하였다.


자몽의 나린 제닌 수리 DNA


나린 제닌, 자몽 농축 플라보노이드가, 수리 손상된 인간의 전립선 암 세포에서 DNA (세포주 된 LNCaP)를하는 데 도움이의에 발표 된 실험실 연구 보고서 영양 생화학 저널 .


이전 우리가 이후 전립선 암의 위험이 미국에서 남성에서 가장 흔히 진단 암은 나이가 증가 DNA 돌연변이 우리 셀 분할 한 번과 큰 기회가 발생한다. 잠재적으로 암을 유발하는 세포에서 돌연변이를 제거하기 때문에 DNA 수리는 암의 개발에 대한 신체의 주요 방어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나린 제닌 복제 단계에서 DNA 복구 개의 효소를 유도하여 DNA 손상을 건강을 회복 돕는다. 이 효소는 8 oxoguanine-DNA 글리코 1 (hOGG1), 및 DNA 중합 효소 베타 (DNA 폴리 베타)는, 모두 DNA 염기 절단 수리 (BER) 경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리터당 80 마이크로 몰에 세포 배양을 노출, 우리는 연구 이후 자몽 소비에 의해 달성 할 수있는 양이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 만 2 내지 15 %의 플라보노이드는 위장관에서 흡수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혈장 농도 식사 후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식품은 0.5 리터 당 1 마이크로 몰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다행히도, 그러나, 연구자들은 그 효능에 필요한 된 균체 내에 나린 제닌의 농도는 배지 중의 량은 5 %이고,이 금액은 우리 조직에서의 생리 학적으로 달성 될 수 있는지 보여 주었다.


다른 많은 암과는 달리, 전립선 암은 천천히 성장 초기에 종종 장시간 탐지 유지된다. 즐기기 몽 정기적 따라서, 전립선 세포에서의 DNA 손상의 복구를 촉진 암 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진행을 방지하는 하나의 방법 일 수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니멀리즘  (0) 2016.10.24
슈퍼푸드의 종류  (0) 2016.10.23
과도한 음주의 문제점  (1) 2016.10.22
양파의 효능 및 영양  (0) 2016.10.22
거북목 증후군  (0) 2016.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