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예방 소방 안전 대책

반응형

화재 예방 소방 안전 대책


화재 안전은 집에서 시작합니다. 모든 부모가 알아야 할 사항.


부모로서, 그것은 당신의 가정에서 화재 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특정 일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심각하게 화재 안전을 경우, 당신은 크게 당신의 가족이 화재가 무사히 탈출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정 - 같은 연습 화재 안전


함께 실천 가족이 함께 탈출!


가족 "공생은"화재의 경우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다과 당신의 가족은 집에서 탈출 강제로!


그들이 무사히 탈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질 경우 화재의 경우, 가족의 모든 구성원은 즉시 반응해야합니다. 준비 및 가족 계획 가족의 모든 구성원이 이제까지 가정 내 화재에 직면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것을 보장합니다 탈출 연습.


 


귀하의 자녀 _을 가르치는 재미 방법을 찾기


화재 안전에 대한 학습 당신의 아이를 얻을 수있는 창의적이고 funs입니다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좋습니다 우리가 설계하고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만든 웹 사이트를. 자녀가 사이트를 통해가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들이 모두 같은 시간에, 탐구 학습과 재미를보십시오. 

 


귀하의 홈 -의 안전을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보다 안전한 집 

당신의 가정 화재 안전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집에 불이 이제까지 경우 어떻게 할 것인지를 실시 했습니까? 당신은 연기 감지기가 있습니까? 그들은 작동하고 있습니까? 때 배터리를 확인 언제죠?


우리는 아무것도 가족의 안전보다 더 중요한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위의 질문에 모두 "예"라고 대답 할 수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 잠을 안전한 오늘 밤을 보장합니다 당신이 오늘 할 수있는 일이있다. 그것은 쉽게! 정확하게 그 질문에 대한 답변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보십시요. 지금 읽어보세요!



안전 항목

당신의 가정 화재 안전 만들기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당신은 적절한 장비가 설치되어 있음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화재의 경우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도울 수있는 가장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항목의 목록입니다.





당신의 가정 화재 안전 만들기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당신은 적절한 장비가 설치되어 있음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화재의 경우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도울 수있는 가장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항목의 목록입니다.


 


화재 경보 / 화재


미국에서 매년 약 2,500명 추가로 13,000 부상, 주택 화재로 사망한다. 이러한 사망의 대부분은 않은 가정에서 발생 하지 작동하는 화재 경보기가 있습니다. 화재 경보기는 거주자에게 무사히 탈출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화재의 조기 경보를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과 인명 구조 잠재적 인 구매 및 화재 경보기를 쉽게 하나를 설치하기로 결정합니다.


 


듀얼 센서 / 배터리 운영


10 년 배터리


안전 빛으로 고정 배선


표준 유형

          1) 배터리는 운영 

          2) 고정 배선


배터리 Operated- 배터리 화재 경보기가 저렴하고 설치가 용이 운영했다. 당신이 일년에 두 번 배터리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배터리로 작동하는 경보는 독립적으로 작동 일부 모델은 집 전체에 다른 경보와 무선으로 동기화하는 동안, 다른 경보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연기 경보는 년 회 배터리를 교체 할 필요가 없어, 10 년 리튬 배터리로 제공된다.


특정 모델에서 발견 될 수있는 추가 기능은 안전 빛, 집에 다른 알람 무선 연결 및 자각 잠자는 아이들을 도와주는 음성 경보를 포함한다. 일부 모델은 또한이 위치 기능을 실제로 집의 일부가 위험에 무엇을 말할 것이다.


Hardwired- 배터리 모델을 운영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약간 더 비싼 반면, 고정 배선 화재 경보기는 설치가 쉽고 유지 보수가 용이하도록 설계, 사실상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보호의 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주에서 법률이 모든 새로운 주택 건설에 내장 돼 화재 경보기를 필요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센서 형 

          1) 이온화 

          2) 광전 

          3) 듀얼 센서


알람 오늘날의 세 가지 유형이 이온화, 광전, 듀얼 센서 (이온화 및 광전 센서를 모두 수행)입니다. 광전 연기에 응답하는 반면 이온 알람, 움직이는 입자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라인 - 바닥 일부 보고서는 광전 센서 연기 화재에 약간 빠른 응답 할 수있는 반면 이온화 센서, 타오르는 불에 약간 빠른 응답 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의 제조업자는 이제 추가 보호를위한 듀얼 센서 모델을 제공한다.


대부분은 거짓 (성가신) 알람의 빈도를 감소시키는 광전 센서를 이용하여, 구체적으로는 주방에서 사용하도록 추천 경보를 만들어 제조한다.



일산화탄소 경보


때때로 CO 검출기라고 일산화탄소 경보, 조기 일산화탄소 피독을 방지하기 위해 일산화탄소 (CO) 가스의 존재를 검출하는 장치이다. 때때로이라 일산화탄소, "침묵 킬러"불완전 연소에 의해 생성되는 무색, 무취의 화합물이다. 그것은 검출 고안을 사용하지 않고, 실질적으로 탐지한다. CO의 상승 수준은 인간에게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CO 감지기는 CO 농도를 측정하고 CO의 농도가 위험되기 전에 알람을 울리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일산화탄소 경보


표준 종류 -

          1) 배터리가 운영 

          2) 고정 배선 

          3) 플러그와 배터리 백업


일산화탄소 경보 반대 경보 흡연,도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합 연기 / 일산화탄소 경보


2에서 1 보호


인기에서 성장은 조합의 연기 및 일산화탄소 경보기입니다. 모두 배터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운영 및 내장 돼. 높은 표준 연기 감지기보다 저렴한 반면, 그들은 두 개의 별도의 단위로, 하나의 화재 경보기와 하나의 일산화탄소 경보기를 구입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적은 가격입니다.


안전 최우선


종종 화재 탈출 사다리는 멀티 레벨 가정에 필수적인 간과. 일반적으로 두 세 층 모델에 와서 사다리를 탈출, 쉽게 표준 창턱에서 배포합니다. 탈출 사다리는 일반적으로 컴팩트하게 수납 접혀 온,하지만 완벽하게 조립 및 사용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간편한 보관을위한 접혀  안전 사다리 전개  창턱에 설치

화재 


많은 소화기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적합한 하나를 선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화기의 올바른 유형을 보장하는 것처럼, 당신의 가정에서 일을하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가정은 부엌에서 하나, 차고 및 워크숍을하는 것이 좋습니다됩니다.


우리는 강력 소화기의 사용은 단지 그것의 적절한 사용 및 유지 보수에 대한 교육을하는 성인이 미리 형성되어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 2 소화기


전통적인 화재 

전통적인 소화기 사용 소화제를 다른 유형에 따라 범주 (클래스 AD)로 구분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연성 액체, 전기 배선 또는 조리 오일에 더 효과적인 반면 일부는 일반 가연물 (클래스 A)에 효과적이다.


우리는 특별히 가정 사용을 위해 설계, 전형적인 가정 화재의 여러 종류의 평가 일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화재 방지 잠금 상자 


보안 상자


여러분의 가치를 보호합니다.

당신의 모든 사람의 목록에 방화 잠금 상자를 찾을 수는 없지만 집이 심각 화재로 손상된 적이있는 경우 "화재 안전 항목이 있어야합니다,"우리는 잠재적 인 값을 나열했습니다. 모든 것을 잃는 것이 중요 문서 및 대체 할 수없는 항목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보험 서류, 출생 증명서 및 기타 문서를 쉽게 동전으로 캔 항목, 우표 수집, 가족 사진, 보석 등과 같은, 작은 잠금 상자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라인 - 바닥 이 하나를 구입하는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제까지 가정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귀중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