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에 필요한 5가지

반응형

스트레칭에 필요한 5가지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스트레칭 자연 및 반복 실행입니다. 사람들은 잠에서 깨어 난 후 본능적으로 스트레칭을 합니다. 


매일 운동의 장점이 많고 잘 알려져 있지만, 정기적으로 스트레칭 루틴의 장점이 훨씬 덜 강조하지만,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매일 운동에 나 자신에 일반 하루에 스트레칭 통합하면 규칙적인 운동 역할의 건강과 몸만큼이나 중요하다. 


1.몸 스트레칭


스트레칭의 가장 설립 명백한 이점은 동작의 유연성과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체 연령으로 근육 타이트하게하고 관절 운동 범위가 최소화 될 수있다. 유연성의 부족은 근육의 긴장이나 다른 연부 조직 손상에 개인이 더 취약하고, 느린 적은 유체되기 위해 운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댐퍼를 넣어 심지어 일상, 정상적인 동작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의 증가. 


만성 긴장 꽉 근육 역시 불량한 상태에 기여할 수있다. 스트레칭은 의도 한 위치에서 떨어져 몸의 영역을 끌어 단단한 근육을 길게하여 올바른 자세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허리, 가슴과 어깨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은 더 나은 정렬 척추를 유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반적인 자세를 향상시킬 수는 아직 널리,이 혈액의 흐름을 증가하기 위해 입증되었습니다 여부 부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에 관한 논의되는 동안 근육에. 흐름이 증가하여 근육의 통증을 줄이고 근육과 관절 부상에서 회복 속도를 돕고, 함께 근육에 더 많은 영양 공급을 제공합니다. 근육이 덜 상처는 덜 고통스러운 그것은 그 같은 근육을 작동하고, 일반적으로 운동을하는 것입니다. 


2.마음속 홧병


홧병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마음의 병이다.

모두가 스트레스를 가지고있다. 스트레스의 축적은 긴장되고, 근육이 수축됩니다. 이 긴장은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에 갈 수 있습니다. 운동의 모든 유형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칭 같은 유연성 운동은 강력한 스트레스 파열 능력을 가지고있다. . 시간 (10 ~ 15 분), 마음을 진정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스트레칭 정신적 인 휴식을 제공하고 몸을 재충전 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것입니다. 



3.사전 운동 스트레칭.


당신이 당신의 스트레칭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근육은 따뜻하게해야한다. 5 ~ 10 분 동안 낮은 강도의 빛 걷기, 자전거 타기 나 조깅의 따뜻한 워밍업을 실시합니다. 


4.스트레칭할때는 한곳에 집중하여 스트레칭합니다. 


,몸 전체를 스트레칭하는 대신 한 번에 신체의 주요 영역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각 스트레칭에 더 이상 지출하고 각 영역에 대한 더 뻗어 있습니다. 특정 근육이 다른 사람보다 더 단단한 것을 알고있는 경우. 당신은 스트레칭과 같은 사람들에주의를 집중 


5.스트레칭 유연한 스트레칭부터 차분히하자.


특정 운동의 유연성을 높일 수 스트레칭 부드러운. 태극권, 요가 나 필라테스의 부드러운 움직임은, 예를 들어, 스트레칭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무술 킥과 같은 특정 활동을 수행하거나 축구 공을 걷어차는 경우 또한, 당신의 근육이 익숙해 천천히 처음에는 낮은 강도로 운동을 수행하여 시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