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모르는 브로콜리의 장점 베스트7

반응형








이 작은 미니나무는 우리 세계의 각국 어린들이 공통적으로 싫어하는 맛과 모양을 지녔지만 


가장 건강한 채소중에 하나로 각광받는 추세이다. 그러니 브로콜리를 밥상에서 빼놓지 말자




브로콜리의 건강한 선택


브로콜리는 양배추, 콜리 플라워, 브뤼셀 콩나물, 복 쵸이, 양배추, 콜라 드 녹색, 황색의 큰 순무의 일종와 순무를 포함하는 십자화과 야채 가족에 속한다.


소모 과일과 모든 종류의 야채를 오랫동안 많은 생활 습관병 건강 상태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있다.


많은 연구로 브로콜리와 같은 식물성 식품의 증가 소비의 위험이 감소한다는 것을 제안 비만 , 당뇨병 , 심장 질환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 증가 에너지 및 


전반적인 낮은 무게를 추진하면서 전체 사망률을 낮춘다.





암의 억제



암의 낮은 위험과 관련이있다 십자화과 채소의 높은 금액을 먹고; 즉 폐와 대장 암 . 연구는 설포라판, 십자화과 야채 그들의 쓴 바이트를 제공 그들에게 그


들의 항암 힘을주는 것 또한 황 함유 화합물을 제안했다.


연구자는 설포라판의 진행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효소 히스톤 디 아세틸 라제 (HDAC) 억제 할 수 있음을 발견 하였다 암 세포. HDAC 효소를 중지 할 


수있는 능력은 설포라판 함유 식품 향후 암 치료의 잠재적으로 강력한 부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설포라판은 이제 지연 또는에 도시 유망한 결과 암을 방해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연구되고있다 흑색 종 , 식도암, 전립선 암 및 췌장암 .


기타 쉽게 인식 십자화과 야채 콜리 플라워, 브뤼셀 콩나물, 양배추, 순무, 양배추,뿐만 아니라 덜 알려진 즐기기, 브로콜리, 무, 줄기 양배추와 물냉이 포함되


어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비타민 브로콜리 포함 엽산 의 위험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방암 여성한다. (음식)식이 엽산의 충분한 섭취는 대장, 위, 췌장 및 자궁 


경부암에 대한 보호에 약속을 보여 주었다. 보호의 메커니즘은 알 수 있지만, 연구진은 엽산의 보호 효과는 DNA와 RNA의 생산 및 원치 않는 돌연변이의 


예방에서의 역할과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충 형태 엽산은 동일한 항암 효과를 제공한다는 증거는 없다.






뼈 건강 개선



불량 비타민 K의 섭취는 높은 위험 연결된 골절 . 다진 브로콜리의 한 컵은 비타민 K의 92 마이크로 그램, 매일 필요성을 훨씬 넘는 100 %를 제공한다.


일일 비타민 K 적당량 소모 개선 뼈 건강을 향상 칼슘 흡수 및 칼슘의 뇨 배설을 감소시킨다. 


브로콜리는 한 컵에 43 밀리그램을 제공, 칼슘의 일일 필요에 기여한다.






젊음을 찾자



산화 방지제 (양식을 보완하기 위해 반대 등 신선한 농산물에) 그것의 자연적인 형태로 먹을 때 비타민 C는


태양과 오염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싸울 주름을 감소시키고 전반적인 피부 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타민 C의 생각할 때 많은 사람들이 자동으로 감귤류의 생각하지만, 


당신은 브로콜리는 한 컵에 81 밀리그램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즉, 전체 하루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입니다.


비타민 C는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 재생 콜라겐 은 피부의 주요 지원 시스템. 비타민 A와 비타민 E는 브로콜리가 제공합니다 즉, 건강한 찾고 피부를 위해 


중요하다.




향상된 소화와 자연 해독


브로콜리와 같은 천연 섬유와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은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변비 , 건강한 소화 기관을 유지하고 대장 암의 위험을 낮 춥니 다.


적절한 섬유는 담즙과 대변을 통해 독소의 일상 배설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규칙을 촉진합니다. 


최근의 연구에서는식이 섬유는 면역계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염증 .




만성 질환으로부터 보호


에 따르면 내과와 켄터키 대학의 영양 과학 프로그램학과 , 높은 섬유 섭취는 개발의 상당히 낮은 위험과 관련된 관상 동맥 심장 질환 , 뇌졸중 , 고혈압 , 당뇨병, 비만, 특정 위장 질환.


증가 섬유 섭취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혈압 과 콜레스테롤 , 레벨 개선 인슐린 비만 한 개인의 중량 손실 감도 및 강화.







브로콜리의 영양 분석


미국 농무부 국립 영양소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6 , 다진 원시 브로콜리 (약 91g) 한 잔은 31 칼로리, 지방 0g의 6g이 들어 탄수화물 과 단백질 3g (설탕 2g 섬유의 2g을 포함하여) .


브로콜리의 한 컵은 비타민 C와 비타민 K의 일일 필요의 100 % 이상을 제공하고, 또한 비타민 A, 엽산과의 좋은 소스입니다 칼륨 .


ANDI 점수 (에 관해서 상위 20 개 식품 중 브로콜리 순위 집계 영양 밀도 지수 비타민, 미네랄과 칼로리 함량과 관련하여 영양소 함량을 측정한다).


높은 순위를 적립하려면 음식은 칼로리의 작은 금액 영양소의 높은 금액을 제공해야합니다.






다이어트에 더 많은 브로콜리를 포괄적으로 즐기는 방법




브로콜리는 십자화과 사촌, 브뤼셀 콩나물과 함께 유명 많은 가장 좋아하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저장되었고, 그것은 잘못된 준비한다면?


신선한 젊은 브로콜리는 섬유질, 우디 또는 아황산 맛을해서는 안된다. 당신이 최고의 맛 브로콜리를 얻을 냉장고의 선명 서랍에 느슨하거나 뚫린 비닐 봉


지에 씻지 않은 야채를 저장 확인하십시오. 단지 바로 젖은 브로콜리 금형을 개발하고 맥 빠진 될 수 있습니다, 먹기 전에 야채를 씻는다.


실온에서 왼쪽 브로콜리는 섬유질과 나무가 우거진된다. 당신이보고 말할 수 없습니다 만, 브로콜리의 맛은 나이가 도착 감소하고 있습니다.




브로콜리 수프


브로콜리는 랩, 파스타, 피자에 추가 또는 양파와 마늘 수프로 만들어 질 수있다.


브로콜리 즐기기


  • 올리브 오일, 금이 후추, 다진 마늘 이슬비 소테 다진 브로콜리
  • 원시 브로콜리를 잘라하고 다음 랩에 추가
  • 구이 전에 다진 브로콜리와 빵인 또는 피자에 곁들입니다.
  • 자신의 페스토 또는 파스타 소스를 확인하고 브로콜리를 추가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칭에 필요한 5가지  (0) 2016.10.16
독감의 증상,진단 및 예방법  (0) 2016.10.16
커피의 장점 베스트12  (0) 2016.10.12
크론병, 도대체 뭐길래?  (0) 2016.10.12
물의 중요성  (0) 2016.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