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담배의 장점은?

반응형


전자담배 어떤 독소 흡연과 관련 없다


전자 담배는 담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즉 당신이 아직도 담배의 연소에 의해 생성되는 40 알려진 발암 물질을 포함하여 4000+ 화학 물질을 섭취하지 않


고 니코틴의 복용량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사용하고 흡여의 같은 구두 고정과 손 구강 액션을 경험합니다.


어떤 연기 냄새가 없다


전자 담배는 당신의 머리 옷, 벽과 가구에 스틱 그 자극적인 연기 냄새를 방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딸기나 바닐라 전자 액체의 달콤한 향기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 당신은 그들이 풍겼던 그 어떠한 퀘퀘한 담배연기 냄새가 더이상 남아있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더 연소 불꽃이 없으므로 아무런 재와 꽁초를 버릴일이 없으며 당신의 가정은 그로인해 행복을 찾게 될 것 입니다. 


전자 담배에서 방출되는 연기같은 안개의 존재가 초 이내에 소실 단지 수성 증기입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담배를 흡연할때 사용하고 점차적으로 니코틴 수준이 당신이 감소하고 그 니코틴 수준에 갈 수 있습니다.


간접 흡연의 피해가 재를 태우며 피우는 담배보다 피해량이 극히 적기 때문에 당신은 전에보다 덜 제한적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흡연의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무실 밖에서 이동하지 않으며 비가 올때 나 휴식을 위해 태양을 피해가며 담배를 태워야 할 이유도 없어진 셈입니다.


카트리지와 리필보다 분무기로 관꼐없는 하이엔드 모드의 초기 투자는 언뜻보면 조금 비싼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이 이 행위를 위해 액체를 구입해야만 합니다. 전자 액체와 탱크를 보증 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절감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일반적으로 

전자 담배의 비용이 일반 담배의 비용보다 80% 이하입니다. 



버려진 담배는 종종 생명을 위태롭게 하여 파괴하고 환경을 오염 사고로 화재의 원인등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전자 담배는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며 이에대한 재충전과 아트모스 연구소의  eliquids는 환경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더 사회적으로 건강 지향을 선호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금연이 확산되고 흡연자는 건물밖으로 나오며 연기를 얻을 고립 된 지역에서 강제로 흡연자 주위 친


구나 사람들이 간점 흡연에 대해 불평하다가 점등하지 않을경우 감사하다고 할 것입니다.


전자 담배는 당신을 간접 흡연으로부터 기분을 상하게 할 필요없이 다른 사람의 회사 생활 개인 생활을 방해하지 않고 


즐길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만 모르는 브로콜리의 장점 베스트7  (0) 2016.10.13
커피의 장점 베스트12  (0) 2016.10.12
크론병, 도대체 뭐길래?  (0) 2016.10.12
물의 중요성  (0) 2016.10.11
중요 비타민들의 장점  (0)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