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비타민들의 장점

반응형





비타민 A 그리고  D : 이 비타민은 작은 소프트 젤 캡슐로 포장되어 많은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뼈의 성장 , 재생 및 면역 체계에 비타민  A 보조제, 또한 건강한에 지대한 많은 영양과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D의 경우 뼈의 지원 도움 칼슘 및 인 흡수의 조절에 중요한 암, 당뇨병 등의 질병등을 이겨내는데 많은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비타민 E: 생선 기름은 우리의 슈퍼팩의 매체 젤라틴 캡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뼈와 기분 지원 : 3가지가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유익합니다.


그러한 DHA와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의 풍부한 천연 소스이기 때문에 그것은 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광물 : 이 큰 회색 태블릿 제대로 신ㅇ체 기능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것은 신체의 신진 대사와 물 균형을 조절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전반적인 건강을 강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비타민 C : 우리가 가장 쉽고 많이 접하고 있는 비타민 C의 경우 황갈색 태블릿이 우리 면역체계를 공격하려고 신체 내부의 면역 체계결함 , 심혈관 질환 , 


태아 건강 문제 및 많은 다른 것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도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레시틴 : 이 필수 영양소는 몸에 의해 요구하지만 , 종종 적절한 양으로 만들어지지 않기에 우리의 슈퍼팩이 큰 젤라틴 캡슐의 형태를 섭취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며 다른 신체 기능을 조절함에 있어서도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B 콤플렉스 :모든 비타민 8 B비타민이 노란색 정제로 포장됩니다 각각은 우리에게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에너지를 주고 우리가 우리의 몸 연료


료 음식을 변환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실행 및 우리의 몸을 유지하기 위해 작동합니다.


부족함이 있어서는 안될 필수 영양소들이지만 절대로 과다섭취해서도 좋지 않을것입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만 모르는 브로콜리의 장점 베스트7  (0) 2016.10.13
커피의 장점 베스트12  (0) 2016.10.12
크론병, 도대체 뭐길래?  (0) 2016.10.12
물의 중요성  (0) 2016.10.11
전자 담배의 장점은?  (0)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