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미용 제품 선택의 중요성

반응형


오늘날 뷰티 통로에는 '자연미용 제품', '유기농 재료로 만든 제품' 등의 문구가 흔하지만,

이 제품들이 실제로 무엇을 담고 있는지에 대한 감시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아무도 그들의 피부에 해로운 화학물질과 인공 제품을 넣고 싶어하지 않지만,

우리는 종종 모르고 그렇게 한다.

우리의 글로우게터의 천연 미용 제품 선택 가이드는 여러분이 모든 의심스러운 성분들을 걸러내고 여러분의 피부를 윤기있고 독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곳에 있답니다!




피해야 할 사항 파악


제품에 포함할 핵심 단어와 재료를 찾기 전에 원하지 않는 단어를 검색하십시오!

여기 당신의 천연 미용 제품들이 포함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재료들의 리스트가 있다.

로레스 황산나트륨과 로릴 황산나트륨

디에탄올아민(DEA)

모노에탄올아민(MEA)

트리에탄올라민(TEA)

프로필렌 글리콜(PEG)

파라벤(메틸, 부틸, 프로필, 에틸)

이소프로필(SD-40)

광유

트리클로산
DMDM 하이드란토인 & 우레아
FD&C 배색 안료
합성 향료


합성 향기는 특히 주의해야 할 중요한 성분이다.

향료에는 종종 제품을 특별하게 만드는 "비밀 성분"으로 분류되는 수천 가지 다른 성분들이 포함될 수 있다. 대신, 에센셜 오일이 들어간 향의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제품, 유기농 재료가 70%만 들어가도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나머지 성분들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켜야 하지만, 유기농 제품들과 같은 품질은 아닐 수도 있다.
"유기농"이라고 표시된 제품은 반드시 95% 유기농 성분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이 기하급수적으로 좋아졌지만, 나머지 5%가 여러분의 피부와 전반적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구별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숨겨진 화학 물질이나 파라벤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증된 유기농" 또는 "천연 성분으로 제조된" 라벨을 찾고자 할 것이다.


천연 미용 제품 구매 시 유의해야 할 사항
천연물을 바꿀 때, 당신은 또한 특정한 기대치를 바꿀 필요가 있다.

천연 및 유기농 뷰티 제품은 천연 및 유기농 식품과 다를 바 없다.

여러분은 당신의 공인된 천연 마스크나 보습제의 유통기한이 무제한인 것을 기대할 수 없듯이, 가공되지 않은 건강식품이 계속해서 몇 달 동안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를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첨가제가 없다면, 당신의 제품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영양분이 줄어들 것이고, 이것은 대량으로 쇼핑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마찬가지로 자연산이 많을수록 가격이 비싸지기 쉽다. 기업들이 천연 미용 제품을 공급하고, 테스트하고, 창조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미래 건강을 위한 투자다. 음식을 보는 것과 똑같이 볼 수 있다. 드라이브 스루에서 저녁을 사는 것은 유기농 식당에서 식사를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할 것이다. 하지만 어느 것이 당신의 몸에 더 좋을까?



지금 천연 제품에 몇 달러를 더 쓰면 앞으로 수백 달러의 의료비 추가 비용에서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뷰티 제품들이 함유하고 있는 성분을 잘 지켜봄로서



우리의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행복 스위치를 켤 준비가 되셨나요?

피부가 나중에 여러분께 고마워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