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삶에 도움이되는 6가지 방법

반응형

실제로 건강에 도움이되는 6가지 방법

다음에 운동을하지 않거나 실수로 저주를 풀어도 죄책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이러한 소위 '나쁜 습관'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놀라실 것입니다.

1. 매일 운동을하지 마십시오.

개인 트레이너는 근육 에게 재건 및 강화의 기회를 주기 위해 가끔 쉬는 날의 중요성을 설교합니다 실제로 노인들의 경우 주당 4 회 운동이 6 회보다 더 유리하다고 의학 스포츠 의학부의 한 연구 보고서는 밝혔다.이 연구는 무작위로 60 세에서 74 세 사이의 여성들을 2, 4, 6 일간의 호기성 및 체중 부하 일정에 할당했다. 4 개월 후 여성의 체력 수준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근육의 증가와 체지방의 감소가 동등하게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4 번 운동을 한 사람들은 일주일에 여섯 번이나 두 번 일하는 여성보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했습니다. 이 경우 가장 많이 일한 사람들은 에너지가 거의 남지 않았고 일주일에 4 일 일한 사람들은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관련 이미지

2. 커피를 많이 마시자.

하루에 적어도 3 잔의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전립선, 피부 및 구강암을 포함하여 특정 유형의 암에 걸릴 위험이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국 커피 는 암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을 공격하는 항산화 제와 폴리 페놀이 풍부합니다. (대안으로 빨간색과 보라색 과일에는 산화 방지제가 가득합니다.) 커피의 적절한 소비는 또한 유형 II 당뇨병, 알츠하이머 병 및 심장병의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많은 의사와 자연 요법 사들이 사람들에게 줄이려고 권장합니까? 하나는 유전자 돌연변이가있어 서서히 커피를 분해하는 사람들은 하루 2 잔 이상의 자바를 마시면 실제로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면 ​​충분한 물을 얻지 못하고 불면증과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low milk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3. '저지방'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아니요, 우리는 수문을 열지 않고 튀긴 음식이나 버터가 흠뻑 젖은 팝콘이 건강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항상 지방이 많은 식품을 거부하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지방질 은 몇몇 비타민의 흡수에서 근본적이고 호르몬을 생성하기 위하여 우리 몸에 요구된다. 하버드 공중 보건 대학 (Hervard Public Health School)에 따르면 식물성 기름과 견과류를 포함한 불포화 지방은 염증을 줄이고 혈압을 조절하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한다. 한편, 최근 몇 년간 발표 된 여러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및 생선에서 발견되는 불포화 지방은 우울증과 기억 상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walking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4.걷기

메이요 클리닉 (Mayo Clinic)의 의사 인 제임스 레빈 (James Levine) 박사는 비 계획 운동과 체중 간의 관계를 연구 한 결과, 체질량 지수 (BMI)가 더 높아질 가능성이 높다고합니다. 메이요 클리닉 (Mayo Clinic)의 한 연구에 따르면 10 명의 비만인과 10 명의 린 환자의 움직임을 추적했습니다. 연구원들은 희박한 사람들이 평균 150 분 이상 움직이고 350 칼로리를 더 많이 태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swear word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5. 저주

2011 년 영국 스태포드 셔 (Staffordshire)에있는 키엘 대학 (Keele University)은 스트레스 상황에 견딜 수있는 참가자의 능력을 테스트하여 얼음처럼 차가운 물에 손을 얹고 얼마나 오래 참을 수 있는지를 측정했습니다. 맹세하도록 권유받은 사람들은 중립적 인 말을 반복하도록 요구받는 한 두 배나 지속되었습니다. 즉, 하루에 수십 번 맹세 한 사람들은 "중립적 인 단어"통제 그룹보다 더 잘 수행하지 못했다. 연구원의 이론은 맹세가 스트레스에 더 탄력 있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신체를 만드는 아드레날린을 방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주하는 단어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은 유익한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니 상황이 필요할 때 저주하고 저주하십시오.


chocolate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6. 먹는 초콜렛

최근에는 60 % 이상의 코코아가 함유 된 다크 초콜릿 이 암 발병력과 플라 바놀의 혈압 강하 능력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진정한 의미의 초콜릿 맛을 느껴 보시는 분들 - 설탕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2012 연구에서 "주의 깊은 식사"과정을 밟은 당뇨병 환자는 전형적인 영양 프로그램을 복용 한 사람들만큼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신체의 굶주림과 만족의 신호에주의를 기울이고 "순간에"먹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음식 레이블을 읽거나 영양가있는 식사를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