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건강하게 하는 열한가지 습관

반응형


뇌를 건강하게 하는 열한가지 습관


1.정기적으로 운동을 합니다.


꾸준하고 정기적인 운동은 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 및 신경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당신이 운동을 할 때마다, 당신은 새로운 뇌 세포를 만들 수 있습니다.


2.꾸준히 호기심에 빠지도록 합니다.


모든 상황에 직면해서 로봇처럼 수행하는것보다 좀더 다른 방향으로 모든 사물과 답안을 

새롭게 창의적인 방향으로 호기심을 가져보도록 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뇌는 건강한 뇌세포를 꾸준히 만들 수 있습니다.


3.새로운 것을 시도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일을 경험하면 당신의 두뇌가 자극됩니다.

이 같은 일을의 틀에 박힌 생활에 갇혀 얻을 쉽게 될 수 있지만, 새로운 경험은 지능을 증가, 뇌의 신경 경로를 만듭니다.

이것은 새로운 조리법, 또는 새로운 운동 루틴을 요리, 어딘가에 새로운 경로를 복용 의미 할 수 있습니다.


4. 식사시 오른쪽먼저 식사.


사람의 다이어트 방법을 자신의 뇌 기능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 뇌는 소비 모두 산소 및 영양소의 20 % 이상을 소비한다. 이를 고려, 당신의 두뇌가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좋은 물건을 공급. 이 기름진 생선에서 발견되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뿐만 아니라 오메가 -3를 포함한다.


5.음악을 연주하고 감상합니다.


모두 음악을 연주하고 학습을위한 잠재력을 확장됩니다 듣고.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생각 할 수 있도록 뇌를 해킹합니다. 음악을들을 때 여전히 일어날 수 있지만 덜 뚜렷 할 것이다.


6.숙면은 충분히 합니다.


수면 방법으로 당신의 두뇌를 해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고하면 체 세포를 재생하고 하루 동안 수집 한 독소를 제거하는 시간을 사용한다.

수면의 가장 유익한 시간에서 긍정적 인 효과를 얻기 위해 자정 전에 건초를 칠하는 것이 좋습니다.


7. 항상 긍적적인 마인드와 생각을 합니다.


기존의 뇌 신경 세포는 스트레스와 불안으로부터 사망하지만,이 또한 생성되는 모든 새를 중지합니다. 연구 (특히 미래에 대해) 긍정적 인 전망이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고 극적으로 줄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의 스트레스와 불안.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의 관리 권한을 획득하고, 긍정적 인 사람으로 대체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8. 읽기


책을 읽는 것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 책을 열면 변형의 감소를 허용 현실 도피의 한 형태이다. 읽기는 탈출을 허용, 당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트리거합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책에서 읽고있는 것을 묘사하는 마음을 강제하기 때문에 뇌를 가르 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9. 두뇌 트레이닝 게임


필요로 활동 메모리 및 농도는 어려운 작업에 집중에서 더 잘되기 위해 당신의 두뇌를 훈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자신의 문제 해결, 지속성, 및 공간 능력의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10.10시간 미만 매체로부터의 탈출합니다.


하루에 4 시간 이상 인터넷을 통해 TV 나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낮은 정신 시력 점수가 -이 전체적인 지능 수준이 낮은 것을 의미한다.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정보로부터 멀리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ADHD와 같은 주의력 장애로 이어질 수있다. 이로 인해 뇌가 텔레비전을 시청하는시기 과부하된다 때문에 속사 자극의 수이다.



11. 오메가3 항산화 꾸준히 섭취합니다.


독소, 화학 물질, 감염, 따라서 부정적인 정신 성능에 영향을주지, 염증이 몸을 떠날 수있는 모든 것들입니다. 항산화와 오메가 -3의 섭취를 증가시켜 염증을 싸움. 스웨덴 연구는 것을 발견 염증 몸에 일관하는 18 세 20에 지능을 낮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