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라거스가 좋은 열가지 이유

반응형


아스파라거스가 좋은 열가지 이유




1.뼈 건강 유지


아스파라거스의 서빙은 비타민 K가 그들을 강하고 건강 유지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뼈에 대한 환상적인 소식이다 비타민 K.의 일일 권장 복용량의 인상적인 69.6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골 수리 및 형성을 돕고, 골다공증 및 관절염의 예방에 도움이 알려져있다


2. 소화를 돕는다


아스파라거스는 좋은 소화기 계통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두 번째가는 즐길 특히 변비하지 않으려는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3. 노화 방지


아스파라거스는 또한 지용성 항산화 및 피부에 따라서 매우 유용합니다 비타민 E, 풍부하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젊고 건강한 찾고 피부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 매개 산화 부상에서 조직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천연 모발 보습제


우리는 이미 헛된 기차에있어 이후, 우리는뿐만 아니라 머리를 말할 수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내의 칼슘, 산화 방지제, 비타민 A와 C는 모두 건강한 머리카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피지를 생성하여 모낭을 자극한다. 그 단어는 일반적으로 불쾌한, 지성 여드름과 연관되어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머리 꼭대기에 올 때, 그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피지는 그것을 강하게 만드는 의미하고,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운되는 것을 방지 머리를위한 천연 컨디셔너와 보습이다.


5. 암을 방지


암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엽산 높은에서 잎이 많은 녹색 야채, 아스파라거스, 인. 엽산을 함유 음식을 섭취하는 엽산을 복용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주목해야한다. 후자는 단순한 보충 천연 유래의 엽산이 때문에 이점이 크다.



6. 출생 결함을 방지


우리의 좋은 친구 엽산의 말하기, 그것은 또한 임신 여성을위한 필수적입니다. 사실, 많은 의사들은 심지어 임신을 고려하고있는 사람들을위한 엽산 보충제를 권장합니다. 엽산은 태아 및 배아 신경 세포 형성을 조절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조산을 예방할 수있다


7. 체중 감소에 도움


아스파라거스의 서빙은 매일 섬유 요구 사항의 약 10.9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그것은 당신의 소화 시스템을 걷어차 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 체중 감소를위한 중요하다. 또한, 섬유는 적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은 음식에 자신을 협곡 유혹이야 있도록, 이상 풀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배꼽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알려져있다 칼륨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아스파라거스는 또한 체중 감량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모든 지방 또는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으며, 나트륨 부족은 여성 전 기간 동안 부풀게하지 것을 의미한다. 여성으로서, 나는이 전망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스파라거스 한 잔은 불과 40 칼로리를 포함, 그래서 그것은 다른 모든 것들의 위에 죄없는 간식입니다!


8. 당신의 눈 건강 유지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 된 비타민 A는 당신의 망막은 빛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때문에 건강한 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암 예방 속성을 포함하고 생활에서 나중에 개발 황반 변성을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철의 다량 함유


아스파라거스의 단일 봉사 철의 당신의 권장 용량의 15.9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철의 비 고기 소스가 필요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에 특히 좋은 소식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의 다른 부분에 산소를 운반 헤모글로빈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철은 다이어트의 필수 측면해야한다. 인 철 결핍 심각하게 당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감염과 질병에 정신 기능과 저항을 저하 할 수 있습니다.



10. 그것은 최음이다


이제 우리는 정말 좋은 물건까지입니다. 당신의 성 생활에 도움이되는 아스파라거스에 기여하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흥분과 오르가즘을 모두 혜택을 누릴 수있는 엽산과 비타민 B6가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성 호르몬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