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가 좋은 아홉가지 이유

반응형



매화의 9가지 장점




매화는 아속과 속의 과일이다  벚나무. 매실은 같은 가족에 혜택이 풍부한 체리 그들은 모두 홈이 아래로 한쪽 매끄러운 돌이나 구덩이를 실행와 과일을 꽃 한, 복숭아. 당신은 매화 남아 올리브, 포도와 무화과와 함께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발견 된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사실, 자두는 인간에 의해 길 들여진 첫 열매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상업 매화 나무는 중간 크기, 보통 16피트 높이로 정리합니다. 매실 직경 1-3 인치로, 일반적으로 중간 크기 및 형상은 글로브 형 또는 타원형이다. 그것은 살 열매를 의미하는 것은 단일 하드 씨앗을 둘러싼하는 핵과 특징입니다.


색상과 크기의 다양한 온 자두 - 일부는 훨씬 더 확고한-구체화 다른 사람보다이며, 색상은 빨강, 녹색, 흰색, 노란색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매화의 맛 타트에 달콤한 범위. 신선한 먹을 때 과일 육즙과 맛; 또한 걸림 결정과 다른 레시피에 사용하고, 건조 할 수있다. 매실 주스도 매실주에 발효 될 수있다.


말린 자두 (또는 자두)도 달콤한 육즙이다; 플러스, 그들은 여러 가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최고의 항산화 식품으로 간주됩니다. 자두와 자두는 모두 같은식이 섬유, 소르비톨 및 이사 틴와 과일에 존재하는 다양한 화합물에 기인 된 자신의 하제 효과에 대한 알려져있다. 는 에이즈 때문에 소화 시스템 , 자두와 자두 주스는 종종 소화 기관의 기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에 발표 된 2,013 종이 식품 과학 영양 긴급 리뷰 제안 말린 자두에 간식하면 포만감을 증가시키고 식품의 후속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비만, 당뇨병과 관련된 심혈관 질환을 제어하는 데 도움. 그들의 달콤한 맛에도 불구하고, 말린 자두 식사 후 주요 혈당 상승과 인슐린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말린 매실 또한 변비 및 가능 결장암을 방지함으로써 위장관에 영향을 미친다. 생체 활성 말린 자두의 화합물 및 그 대사 산물은 또한 위장과 요로 모두 같은 항균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매화 영양 성분


많은 매화 혜택은 비타민과 미네랄 콘텐츠의 결과입니다. 매실은 소화를 돕기, 그러나 그들은 또한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 강화 , 원조 피부 건강을, 자유 라디칼 싸움 과 낮은 콜레스테롤을.


슬라이스 매화 한 잔은 약이 있습니다 :


  • 76 칼로리
  • 제로 그램의 지방
  • 19g의 탄수화물
  • 2g식이 섬유
  • 16g 설탕
  • 1g의 단백질
  • 15 밀리 비타민 C (26 %의 DV)
  • 10 마이크로 그램의 비타민 K (13 % DV)
  • 569 국제 단위의 비타민 A (11 % DV)
  • 0.01 밀리그램의 티아민 (3 % DV)
  • 리보플라빈 0.01 밀리그램 (3 % DV)
  • 0.7 밀리그램의 니아신 (3 % DV)
  • 0.4 밀리그램의 비타민 E (2 % DV)
  • 0.01 밀리그램 비타민 B6 (2 % DV)
  • 8.3 마이크로 그램의 엽산 (2 % DV)
  • 0.2 밀리그램 판토텐산 (2 퍼센트 DV)
  • 259 밀리그램 칼륨 (7 % DV)
  • 0.1 밀리그램 구리 (5 % DV)
  • 0.1 밀리그램의 망간 (4 %의 DV)
  • 11 밀리그램의 마그네슘 (3 % DV)
  • 26 밀리그램 인 (3 % DV)
  • 0.3 밀리그램 철 (2 % DV)






매화의 9가지 장점



1.천연 산화 방지제


하나의 주요 매화 장점은 강력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자두는 비타민 C와 루테인, 크립토, 제아잔틴, neochlorogenic와 클로로겐산 등의 식물성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높은 항산화 식품은 세포 손상의 특정 유형의 산화에 의한 특히를 방지합니다.

또는 자유 라디칼의 형성 - 산소 분자의 특정 유형은 신체에 자유롭게 이동하도록 허용 될 때, 산화 적 손상으로 알려진 일으킨다. 활성 산소는 신체의 조직에 매우 위험과 암과 조기 노화 등 심각한 건강 상태에 연결되었습니다. 본체는 산소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으로부터 그 자체를 방지하는 산화 방지제를 사용한다.

에 발표 된 2009 연구 약용 식품 저널은 매 천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제안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과립구를 보호 . 연구는 매 일곱 품종 antiradical 활성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산화 스트레스에 대하여 그 보호 효과가 비교적 쥐 백혈구에서 평가되었다.

자두와 다른 항산화 음식을 먹는 다른 장점은 속도가 느린 노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감소 암 위험이다 해독 지원 및 긴 수명.


2. 에이즈 소화


자두는식이 섬유의 좋은 소스 및 소화 시스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말린 자두 또는 자두, 특히 변비 같은 소화 장애를 보조에 더 효과적이다. 메릴랜드 의료 센터의 대학교는 것이 좋습니다 고체 음식을 먹는 아기 자두 소비해야 하고 다른 고 섬유질 음식을 변비를 치료하기 위해 하루에 두 번. 자 모두 수용성 및 불용성 섬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화의 펄프에서 발견되는 수용성식이 섬유는하는 끈끈한 물질로 용해. 이 질량 트랩 지방과 당분, 박테리아와 독소, 그리고 신체의 밖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탄수화물을 분해 및 심장 혈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매화의 피부에서 발견되는 불용성 섬유, 용해되지 않습니다. 그 딱딱한 성분은 소화 기관 안감 스크럽 - 유 점액 패, 갇혀 독소 및 기타 물질을 제거. 따라서, 매화 혜택은 최고 중 하나 인 포함 천연 변비 치료를 장 규제와 정상 혈당을 촉진.


3. 낮추고 콜레스테롤


또한 말린 자두 자연스럽게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 . 자두의 수용성식이 섬유의 존재는식이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해하여 낮은 LDL 콜레스테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담즙산 결합 몸에서 제거하여 말린 자두 낮은 콜레스테롤. 이러한 담즙산 지방 소화하는데 사용되는 콜레스테롤의 간에서 만들어진 화합물이다. 그들은 몸에서 제거 할 때, 대변을 통해 간은 새로운 담즙산을 생성해야합니다 -이 순환 콜레스테롤의 저하의 결과로, 더 많은 콜레스테롤을 사용합니다.


4. 심장 혈관 건강을 향상


플라보노이드와 페놀 성분 - 이러한 안토시아닌, 클로로겐산, 케르세틴과 카테킨 등 - 자두의 존재는 다른 신체 세포에 대한 항 염증 효과가. 항 염증 음식은 높은 콜레스테롤,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 건강 상태를 방지합니다.

자두의 비타민 K의 존재는 또한 심장에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모든 너무 일반적인 주소 고려 비타민 K 결핍을 바로. 이러한 비타민은 동맥 석회화, 심장 발작의 주요 원인 중 하나를 방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은 하드, 위험한 플라크 예금으로 형성 할 수 있도록 동맥에서 칼슘을 운반하지으로 작동합니다. 그것은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동맥 라이닝 및 다른 신체 조직에서 칼슘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동맥 경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부 연구는 비타민 K가 정맥과 동맥을 모두 포함한 혈관 라인 세포 염증을 감소시키고 보호하는 중요한 영양소 보여준다. 비타민 K의 적절한 수준을 소모하는 것은 중요하다 고혈압을 예방  및 심장 정지의 기회를 감소시킨다. 에 발표 된 전도 유망한 2014 연구 영양 저널 의식이 섭취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K는 심장 혈관, 암의 위험을 감소 또는 모든 원인의 사망률과 관련이 높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에서 지중해 인구한다.


5.인지 건강 지원


그들 영역에서 신경 염증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자에 존재하는 식물 영양소 주요 매화 장점 중 하나로서 기능하고, 그들이 배우 정보를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자두는 역할, 노화와 관련된 퇴행성 신경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 것을 의미 알츠하이머에 대한 자연 치료 와 파킨슨 질환.

에 발표 된 2015 연구 영양의 영국 저널은 "신경 학적 과정에 산화 스트레스의 장기 효과의 결과 일 수있다인지 성능의 저하를 동반 노화."고 말한다 연구는 관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olyphenol-의 효과를 인지 기능에 풍부한 동양 자두 와 5 개월 고 콜레스테롤식이를 공급 한 쥐의 뇌에서 단백질 발현의 처분.

결과는 혈액과 뇌 모두 콜레스테롤 농도를 동방 자 그룹과 제어 및 고 콜레스테롤에 비해 고 콜레스테롤식이를 섭취 군에서 유의하게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고 콜레스테롤식이에 동양 자두를 포함하는 신경 퇴행성 조건 (또는 뇌의 신경 세포)의 증상 중 일부를 개선 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6. 에이즈 피부 건강


매의 비타민 C 함량은 피부 혈관에 효과로서 기능한다. 에 발표 된 2007 연구 임상 영양의 미국 저널은 4000 세 여성 40-74을 평가 것을 발견 높은 비타민 C 섭취는 주름 모양의 가능성을 감소 , 피부의 건조와에 도움이  자연스럽게 느린 노화 .

비타민 C는 피부, 힘줄, 인대, 혈관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중요한 단백질을 형성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는 상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흉터 조직을 형성한다. 비타민 C 피부 크림을 사용하는 등의 주름이나 흉터 제거 등의 화장품 피부 절차, 다음의 금액과 피부 홍조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증거도있다.


7. 밀어줍니다 면역 시스템


매의 비타민 C 함량은 그 면역계 응력으로 인한 약화 된 개인에게 유익하다. 스트레스를 감안하면 우리 사회의 일반적인 조건이되었다, 충분한 섭취 비타민 C 식품은 하나의 전반적인 건강을위한 이상적인 도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출판 2006 연구 영양 대사 실록 "한다고 비타민 C는 세포의 산화 환원 무결성을 유지하는데 기여 하여 호흡 버스트 동안 및 염증 반응에서 생성 된 활성 산소 종에 대해 이들을 보호한다."연구 결과, 임상 상태에서 비타민 C와 아연의 효과를 테스트하고, 비타민 C 및 아연의 충분한 섭취 증상을 개선 포함한 호흡기 감염의 기간 단축 것으로 감기를 예방 ; 또한, 비타민 C, 아연, 특히 개발 도상국의 어린이에서 발생을 줄이고, 폐렴, 말라리아, 설사 감염의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당뇨병


당뇨병은 상승 된 혈당 수준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췌장의 인슐린 적량을 생성하지 않으면, 우리는 세포에서 인슐린을 처리 할 수없는 경우 나, 그것 당뇨병을 초래한다. 고혈당 또는 당 - 글루코오스가 적절하게 이용되지 않기 때문에 당뇨병의 일반적인 지표의 결과, 혈류에 축적한다.

매실은 낮은 혈당 지수를 가지고 있고, 매화는 신체의 혈당과 중성 지방 수치의 감소에 도움을 추출합니다. 들은 인슐린 저항성에 대하여 몸을 보호하기 때문에 플라보노이드의 존재는 매 다른 이점이다. 또한 혈당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과 역할 자에 가용성 섬유의 존재의 당뇨병 자연 요법 . 가용성 섬유는 혈당 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인슐린 감수성에 유익한 영향을 느린 속도로 비울 위장을 돕는다. 이것은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9. 밀어줍니다 뼈 건강


그들은 골밀도를 향상시키고 골 손실을 예방하기 때문에 매의 폴리 페놀 및 포타슘 뼈에 유익하다. 이 골다공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실에있는 칼륨은 약하고 휴식 또는 골절하는 경향이되는 것을 뼈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다. 사람들이있을 때 낮은 칼륨 수준, 뼈가 적절 sulfer 류의 영향으로부터 버퍼링되지 않고, 그들은 약한 탈회 다공성이 될 수있다. 이 골다공증과 골절의 위험을 증가 것입니다.

작은 구멍 또는 약화 영역이 골절, 통증, 심지어 귀족의 미망인의 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뼈 형성 될 때 골다공증이다. 일반적으로 골다공증의 주요 원인은 노화, 감정적 인 스트레스, 영양 결핍 및 호르몬 불균형을 포함 50 세 이상의 노인에서 볼 수 있어요. 매 및 기타 고 칼륨 식품 하는 역할 골다공증 자연 치료 가 뼈 강화 및 골 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