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이 좋은 다섯가지 이유

반응형



수박이 좋은 다섯가지 이유


뜨거운 여름 오후에 냉장 수박으로 공격 태도를 보여준 것은 축하의 짧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람들은 내부 분홍색이나 노란색 살을 먹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의 오이 사촌과 마찬가지로, 전체 수박,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치료보다 상쾌한 수박을 먹어야 하는 이유


1. 수박은 심장에 대한 좋습니다.


수박은 동맥경화를 방지하고 혈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염증을 감소 할 수있으며, 비타민 C가 높다고 조사된 바가 있습니다.

기타 외의 모든 요인은 고혈압과 심장 질환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2. 전립선 암을 방지 할 수있다


수박 그들에게 토마토와 같은 붉은 안료를 제공하는 리코펜이 높다. 리코펜은 대한 남성 보호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광범위하게 연구 강력한 항산화 전립선 암 . 일부 아이스 녹차와 수박을 페어링 시도 - 모두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제는 몸에서 함께 작업하는 방식에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수박은 비타민 B1의 높은


로 알려진 -이 비타민은 건강한 신경계 및 그것의 부족을 보장 티아민 결핍  - 그리고 혼란과 메모리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은 또한 방종의 밤 이후 박에게 훌륭한 아침 식사 음식을 만드는 티아민 결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아르기닌의 생산 증가


수박은 우리 몸이라는 다른 아미노산의 제조에 사용 시트룰린이라는 고유 한 아미노산 함유 아르기닌을 . 아르기닌 볼륨 몸에서 혈액의 흐름 방향의 직접적인 역할을한다. 그것은 현재 유망한 결과, 발기 부전 치료에 연구되고 있어요.


5. 수박 완벽한 사후 운동 간식


뿐만 아니라 수박은 92 %의 물, 그들은 또한 마그네슘과 칼륨의 전체입니다. 우리는 종종 이러한 손실 이 미네랄이 운동을하는 동안 우리의 땀, 나트륨과 함께, 그들은 즉시 보충 될 필요가있다. 그들은 몸에 전기 신호를 전달하고 우리의 근육이 수축하고 이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있기 때문에 칼륨과 마그네슘은 전해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