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또는 기침을 이기는 자연요법

반응형

감기 또는 기침을 이기는 자연요법은?




기침의 원인 200 개 이상의 바이러스입니다 감기는 , 평균 성인 년 4 ~ 5를 잡는다. 대부분의 7-10일에 대한 마지막으로,하지만 당신이 처음에 걸쳐있어 전에 다른 잡을 경우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보통 증상이 이상 2 ~ 3 주 동안 갔을 경우 사람들이 자신의 의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판매 '자연'구제 수십 있지만, 대부분의 증거 스케치입니다. 증거는 대부분의 의사에 대한 우려까지로 '황금 표준'는 그 연구의 품질에 따라 모든 주어진 치료에 관한 연구와 성적을 보이는 코크 리뷰입니다. 대부분의 자연 요법에 대한 큰 단점은 높은 품질 시험의 부족이다. 그러나 코크는 비타민 C 에키 네시아 살펴 보았다.


비타민 C를 들어 그들은 '정기 보충 시험은 비타민 C가 감기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하지만이 수행 된 몇 가지 치료 시험에서 복제되지 않았습니다.'체결 그들은 비타민 C가 저렴하고 상대적으로 안전하기 때문에, 그것은 도움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할 가치가있을 수 있다는 말을 계속 않습니다.


누가 알았 - 에키 네시아가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복잡하다? - 다른 준비가 에키 네시아 가족 내에서 다른 종에서 온 식물의 다른 부분 (지상 부품 대 뿌리)과 다른 용량. 코크는 '임상 적 치료에 대한 전반적인 증거가 약하다'고 결론하지만 '는 일부 에키 네시아 제품은 감기를 치료하기위한 위약보다 더 효과적이다 가능성이 보인다'고 그.


이 순간에 너무 늦게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동안 물론, 예방이 치료보다 낫다, 당신은 기침과 감기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방법에 대한 거기서 연구의 제비가있다 :


수면 - 이하 7 시간 하루에 잠을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까지 정기적으로 숙면을 얻을 사람들보다 바이러스 감염을 얻을 가능성이 3 회. 우리는 건강한 우리를 유지해야 수면의 양은 사람 사이에서 변화하고, 연령 변경, 그래서 이것은 하드 및 빠른 규칙이어야한다. 당신이 양쪽 끝에서 촛불을 굽기하는 경우, 당신은 훌쩍 자신을 설정 할 수있다


규칙적인 운동 - 연구 후 연구는 규칙적인 운동은 아마 당신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기침과 감기에 대한 보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퍼프에서 약간을 얻는다 종류 - - 유산소 운동의 반 시간은 일반적인 피트니스에 이상적이다. 그러나 하루 도보로 20 분 호조는 감기를 떨어져 병동 충분히 할 수있다


코는 호흡뿐만 아니라 밖으로 재채기 - 대부분의 감기 바이러스는 공기 방울을 통해 확산 기침 또는 다른 사람에 의해 재채기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코를 통해 그들을 호흡 - 추운 날씨에, 우리의 콧 구멍의 '첫 번째 줄에'면역 체계가 세균을 파괴 덜 숙련 있다는 몇 가지 증거가있다. 가능하면 사람들이 기침을하는 혼잡 한 지역을 피하고, 세균에 호흡을 피하기 위해 정말 추운 날씨에 코를 통해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 세정제 팩 - 세균 확산하기위한 다른 방법을 그들이 상륙 한 하드 표면에서 손을 따기입니다. 그들은 최대 4 개의 일이 살 수 있습니다. 일반 손씻기 정말 당신이 먹거나 음식을 준비 특히 전에 변화를 않습니다. 당신이 붐비는 장소에서라면 등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것으로, 손에 세균을 피하기 위해 장갑을 착용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벗을 때 당신이 그들을 제거하기 위해 장갑의 외부를 터치해야하기 때문에, 손을 씻고 !


당신은 당신이 먹는 무슨이다 정크 푸드 낮은 채식 및 과일에서 높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먹고, 크게 바이러스 성 감염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특히, 우리는 점점 더 그 설탕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은 아무 영양가 빈 칼로리보다 더 나쁘다. 그것은 적극적이 너무 밀접하게 같은 조건의 개발에 연결 왜 부분적으로 설명 할 수있는, 염증을 촉진 할 수있다 제 2 형 당뇨병 , 심지어 류마티스 관절염 . 무엇보다,보다 감기에 오픈을 떠나, 당신의 면역 체계를 우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광산에게 작은 하나를 확인 - 축제 시즌이 모퉁이이며, 알코올 섭취는 거의 항상 간다. 뿐만 아니라 죽음 같은 느낌을 떠나기로 다음날 아침 워밍업 - 당신이 영향을 받고있는 동안 가까운과 소중한와 인수하는 경향 - 그것은 감염을 싸우는 몸의 기능을 억제 할 수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