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의 효능 장점

반응형

마늘의 효능

1. 혈액 청정기


매일 아침 컨실러와 그의 zits을 은폐의 피곤 한가? 그것은 외부에 건강한 피부를 얻기 위해 내부에서 혈액을 정화하여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시간이다. 이른 아침에, 일부 온수 일상과 원시 마늘이 정향을 가지고 하루 종일 물을 많이 소비한다. 당신은 몇 파운드를 흘렸다 찾고 있다면, 절반의 주스를 짜내 레몬 아침에 마늘 2 정향 그것을 루크 따뜻한 물 한 잔에와 있습니다. 마늘 시스템을 정화하고 독소를 플러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감기와 독감예방


마늘은 고집에서 당신 구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감기와 독감 (예, 그들은 절대적으로 당신을 사랑하고 떠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하루 원료 또는 조리 된 마늘 2-3 정향을 복용하거나 (맛을 들어 올려 위해 꿀이나 생강의 터치와 함께) 약간의 마늘 차를 홀짝 만 박제 코를 해소하고 감기를 치료할뿐만 아니라으로부터 면역력을 구축하지 않을 .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빈번한 방문자 

가 고기가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Nutrihealth 말한다 박사 Shikha 샤르마에 따르면, 건강과 건강 전문가 및 설립자 델리 기반, "마늘의 초기 용도 중 하나는 육식에 의해이었다 마늘은 몸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3.심장 질환 예방


매일 마늘을 소비하는 데 도움이 콜레스테롤 낮추기 때문에 알리신의 항산화 속성의 수준을. 또한, 혈압, 혈당 수치를 조절 대단히 유익하다. 황 함유 화합물이 알리신은 마늘 전체를 요리 할 때 그것의 의약 재산을 잃게하는 경향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늘 원료 또는 반 조리 그 혜택을 유도하기 위해 소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4.박테리아의 천연 항생제


마늘 과거 시대 최고의 유지 의약 보물이다 - 그것은 마지막 7,000년 위해 박테리아, 진균 및 기생충 감염을 치료하는 항생제로 사용되고있다. 연구 희석 마늘 추출물은 촌충 감염 어린이를하는 데 도움이 좋습니다. 마늘 기반 구강 세척제는 신선한 민트 향의 호흡 같은 소리하지 않을 수 있지만 추출물의 매우 작은 양의 공동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떨어져 병동에 충분하다.



5.암 예방


몇몇 연구는 매일 마늘의 소비와 위장과 예방 사이의 연결 표시 한 대장 암 . 암과 신체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피부와 헤어에 영양 공급


마늘의 상쾌한 특성은 활성 산소의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의 손실로 연결 콜라겐의 고갈 속도가 느려질 피부 노화를 . 국소 적용, 마늘은 곰팡이 감염에 감염된 피부에 기적을 수행하고 습진 같은 피부 질환에서 기복을 제공한다. 또한 무좀과 ringworms과 같은 진균 감염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입니다.

우리 모두는 양파의 경이로움에 대해 알고 머리 하지만 형제, 마늘은 숱이 갈기를위한 영웅의 더 적은 없다. 글쎄, 그 놀라운 시간. 두피에 짓 눌린 마늘 추출물을 바르고 마늘-주입 오일로 마사지하는 것은 방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