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지방

반응형

트랜스지방


트랜스 지방은 당신이 먹을 수있는 지방의 최악의 형태로 많은 의사에 의해 간주됩니다. 또한 트랜스 지방산이라고 

다른식이 지방, 트랜스 지방과는 달리 모두 ( "나쁜") 콜레스테롤을 당신의 LDL을 제기하고 HDL ( "좋은")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낮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와 함께 높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장 질환의 위험, 남성과 여성의 주요 범인을 증가시킨다. 여기에 트랜스 지방과 방법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트랜스 지방은 무엇입니까?


일부 육류와 유제품은 자연적으로 트랜스 지방을 발생하는 소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트랜스 지방은 실온에서 고체가되기 위해 오일 원인 식물성 오일, 수소를 추가하는 산업 공정을 통해 형성된다.

이 부분적으로 수소화 된 기름은으로 만든 음식은 더 긴 수명을 가지고, 그래서 망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것은 자주 다른 오일을 변경할 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부 레스토랑은 부분적으로, 자신의 깊은 프라이어에 식물성 기름을 수소 첨가 사용합니다.


음식에 트랜스 지방


부분적으로 수소화 된 오일로서 알려진 트랜스 지방의 제조 형태는, 푸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발견된다 :

구운 제품. 대부분의 케이크, 쿠키, 파이 크러스트와 크래커는 일반적으로 부분적으로 수소화 식물성 오일로 만든 단축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준비 만든 설탕은 트랜스 지방의 또 다른 근원이다.

간식. 감자, 옥수수, 옥수수 칩들은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팝콘은 건강한 식사를 할 수있는 반면, 많은 종류의 패키지 또는 전자 레인지 팝콘 사용 트랜스 지방은 팝콘을 요리 또는 풍미 도움.

튀김. 튀김이 필요한 음식 - 감자 튀김, 도넛, 튀긴 닭 - 조리 과정에 사용되는 기름에서 트랜스 지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반죽입니다. 냉동 피자 빵 껍질을 같은 통조림 비스킷과 계피 롤 등의 제품들은,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리머와 마가린. 비유 제품 커피 크리머와 마가린도 부분적으로 수소화 식물성 오일을 함유 할 수있다 스틱.


식품 라벨 읽기


음식이 서빙에 트랜스 지방이 0.5 그램의 경우 미국에서는 식품 라벨은 0g 트랜스 지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숨겨진 트랜스 지방은 0.5 그램 서빙을 포함하는 여러 음식의 여러 인분을 먹고, 특히, 빠르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양이 0.5 그램 미만인 경우에도 음식이 몇 가지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 당신은 트랜스 지방에 대한 식품 라벨을 참조하면, 부분적으로 수소화 식물성 기름에 대한 식품의 성분 표를 확인하십시오.



트랜스 지방이 당신을 해친다


의사 때문에 당신의 콜레스테롤 수치에 미치는 해로운 효과 트랜스 지방에 대한 걱정 - 당신의 LDL을 증가하고 H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콜레스테롤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저밀도 지질 단백질 (LDL). LDL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그들을 경질 및 협소하게 동맥의 벽에 축적 할 수있다.

고밀도 지단백 (HDL).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 과잉 콜레스테롤을 집어 들고 간으로 다시 걸립니다.

동맥 내 지방 침착 눈물이나 파열이있는 경우 뇌졸중의 원인, 혈액 응고를 형성 할 수 있고 심장 마비의 원인, 당신의 마음의 일부에 혈액의 흐름을 차단하거나 뇌의 부분.


무엇을 먹어야하나?


트랜스 지방없는 음식이 당신을 위해 자동으로 좋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식품 제조업체들은 트랜스 지방에 대한 다른 성분으로 대체하기 시작했다. 코코넛, 팜 커널과 팜 오일  열대 오일 이러한 성분 중 일부는 포화 지방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화 지방은 LDL 콜레스테롤를 발생시킵니다.

건강한 식단에서 총 일일 칼로리의 25 ~ 35 %는 지방에서 올 수 -하지만 포화 지방은 하루 총 칼로리의 10 %를 차지한다.

단일 불포화 지방 - 올리브, 땅콩 및 카놀라 오일에서 발견 된이 - 지방을 포화보다 건강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불포화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 견과류, 생선 등의 음식은 불포화 지방과 음식의 다른 좋은 선택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