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근육의 긴장

반응형

근육 긴장 (근육 풀 또는 눈물) 특히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공통의 부상입니다.


허벅지 앞쪽의 대퇴사 두근 근육의 뒤쪽에 햄스트링 근육, 그리고 내부의 내전 근육 : 허벅지 강한 근육의 3 세트 있습니다. 사두근의 근육과 햄스트링 근육은 다리를 곧게 (연장) 및 굴곡 (플렉스)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내전근 근육은 함께 다리를 잡아 당깁니다.


그들은 모두 고관절과 무릎 관절을 교차하기 때문에 햄스트링과 대퇴사 두근 근육 그룹은 근육 긴장의 위험이 특히있다. 이들은 또한 육상 이벤트 (주행, 장애물, 멀리뛰기), 축구, 농구, 축구 고속 활동에 사용된다.


허벅지 뒤쪽에 햄스트링 근육.


허벅지 앞쪽 대퇴사 두근 근육.

근육은 근육 섬유를 찢어, 한계를 넘어 뻗어 때 근육 긴장은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그들은 자주 근육 힘줄의 힘든, 섬유 성 결합 조직에 합류 지점 근처에서 발생한다. 근육에 직접 타격이있는 경우 유사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허벅지의 근육 긴장은 매우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근육 변형이 발생하면, 근육이 reinjury에 취약합니다. 근육이 제대로 치유하게하고 의사의 예방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짐

허벅지의 근육 긴장을 경험하는 사람은 자주 근육 눈물로 터지는 또는 스냅 감각을 설명한다. 통증은 갑자기 심한 될 수있다. 혈관도 파괴하는 경우 상해 주변 지역은 눈에 보이는 멍과 촉감이 부드러운, 수있다.



의사 시험

의사는 부상에 대해 물어와 부드러움이나 멍위한 당신의 허벅지를 검사합니다. 당신은 의사가 진단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부리거나 무릎 및 / 또는 허리를 곧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뼈에 가능 나 골절이있는 경우는 X 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근육 긴장은 심각도에 따라 등급을 매긴다. 학년 1 균주는 온화하고, 3 학년 변형이 치유 개월이 걸릴 수있는 근육의 심한 눈물 반면 일반적으로 쉽게 치유.


치료

대부분의 근육 긴장이 RICE 프로토콜을 처리 할 수있다. 쌀은 휴식, 얼음, 압축 및 고도를 의미합니다.


. 휴식 변형의 원인이되는 활동에서 휴식을 가져 가라. 의사는 다리에 무게를 두는 피하기 위해 목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 있습니다.

얼음. 피부에 직접 얼음을 적용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20 분을 여러 번 하루 콜드 팩을 사용합니다.

압축. 가볍게, 추가 팽창을 방지 부드러운 붕대 또는 에이스 랩에 부상 영역을 포장합니다.

상승. , 붓기를 최소화 당신의 심장보다 높게 다리를 높이려면.

의사는 통증 완화 용 이부프로펜과 같은 비 스테로이드 성 항 염증 약물을 추천 할 수있다. 통증과 붓기 가라 바와 같이, 물리 치료는 운동과 힘의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스포츠로 복귀하기 전에 근육 전체 강도와 통증이없는이되어야한다. 이 추가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방

위험 요소

여러 가지 요인, 근육 긴장에 포함 당신을 걸리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근육의 압박감. 단단한 근육이 긴장에 취약하다. 운동 선수는 매일 스트레칭 운동의 연중 프로그램을 따라야합니다.

근육 불균형. 대퇴사 두근과 햄스트링 근육이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강한 경우, 약한 근육 긴장 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에어컨. 당신의 근육이 약한 경우, 운동의 스트레스에 대처 덜 수 있고 부상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근육 피로. 피로는 부상에 더 취약하고, 근육의 에너지 흡수 능력을 감소시킨다.

주의 사항

당신은 근육의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운동의 정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근육을 조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연령과 활동 수준의 사람들을위한 운동 프로그램에 대해 의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습을 포함한 모든 운동 세션이나 스포츠 활동하기 전에 워밍업. 좋은 따뜻한 위로가 더 강렬 활동을 위해 몸을 준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피가 흐르는 도착 근육 온도를 제기하고 호흡 속도를 증가시킨다. 워밍업 운동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몸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움직임의 범위를 증가시키고 강성을 감소시킨다.

운동 후 냉각 시간을 가지십시오. 응답하고 길게하는 근육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각 스트레칭을 잡고, 천천히 그리고 점진적으로 스트레칭. 이 웹 사이트에 운동을 스트레칭의 예를 찾거나 루틴 개발에 도움을 의사 나 코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상하는 경우, 당신은 스포츠에 반환하기 전에 근육이 치유하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걸릴. 근육 강도와 preinjury 수준으로 유연성이 반환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온화한 변형에 대한 삼주 10 일이 소요, 이러한 햄스트링 변형 등의 심각한 변형 6 개월까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