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채용 트랜드

반응형

아니, 너무 일찍 아니다 - 그것은이 올해 살펴 보는 것입니다 2017 년에 대한 계획에 그렇게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시작하는 시간, 당신은 당신의 동료에 대해 스택 방법을 평가하고 다음을 통해 작업을 형성합니다 동향에 대해 생각 년.


그와 함께하기 위해, 우리는 단지 우리의 연간 발표 글로벌 채용 동향을 2017 보고서를. 이 보고서는 35 개국에 걸쳐 약 4,000 기업의 인재 확보 지도자의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하고 그것은 당신에게, 상단 측정 및 우선 순위가 그들이 보내는 방법뿐만 아니라, 추적 모집 지도자들이 자신의 팀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방법으로 모양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그들이 투자하고 싶습니다 예산과.


이 보고서는 인재 확보의 상태는 매우 미묘한 사진을 보여 - 재능 지도자가 자신의 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들이 C 수준에서 드라이브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돕고 있다는 확신, 아직 그들은 자원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과에 투자 가장 전략적인 프로젝트.


당신은 아래의 인포 그래픽에서 하이라이트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깊은 잠수에 대한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다른 데이터 컷을보고 싶다면, 우리는 또한이 중소 규모 비즈니스 채용 동향 보고서뿐만 아니라 하나의 인력 회사 .




인재 확보는 집행 테이블에 눈에 잘 띄는 자리가

모집 조직은 회사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서 적이있다. 그것은 직접 수익 창출이나 게임 변화하는 제품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업의 성공 뒤에 조용한 작동이며이 주목 사라되지 않았습니다.


모집 지도자의 83 % 이상이 그 재능을 자신의 회사에서 자신의 팀이 정기적으로 C-스위트 충족 번호를 하나의 우선 순위 상태. 이 자신감은 인력 계획에 걸쳐 실시 - 리더의 75 %는 자신의 팀이 회사의 노력의 핵심이라고 말한다.


채용이 올해도 바쁜되며 주로 판매, 운영 및 엔지니어링 재능을 발견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물론 채용 부서의 중요성은 더 많은 책임으로 변환합니다. 모집 부서의 대부분은, 모든 응답자의 56 %는 올해 더 많은 사람을 고용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숫자는 매우 긍정적이지만, 이는 전년 대비 성장이 둔화되고 5 년이 처음이다. 고용 시장이 미묘한 냉각 고용 브라질, 중국 경기 둔화, 유럽의 일부를 반영한다.


전 세계 대부분의 부서는 영업, 운영 및 엔지니어링 인재에 초점을 수있는 바와 같이, 모집 팀. 발견하고 이러한 인재 풀을 모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전략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해야 할 인재의 공급이보다 높은 곳에 위치를 정확하게 데이터에 의존 수요가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 또 다른 성공적인 전술은 고도로 사용자 정의 고용주 브랜드 함량이 각각의 기능을 목표로하고있다.


양질의 고용에 대한 상위 소스는 직원 추천, 작업 보드, 사회 전문 네트워크입니다

인재를 찾는의 말하기, 채용의 거의 절반은 직원의 추천 품질 채용 자신의 최고 원천 말한다. 주어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즉, 직원, 고용 더 잘 수행하고, 회사에 더 오래 머물 빠르다라고 그 . 목록을 작성하여 다른 소스는 인력 회사와의 내부 채용과 함께 작업 보드 및 사회 전문 네트워크입니다.


예산은 기존의 전술로 이동하지만, 브랜드 투자 위시리스트 탑

다른 모집 팀이 예산을 지출하는 방법을 엿볼 수있는 것은 항상 흥분이 우리가이 데이터를 가지고 첫 해입니다. 그것은 모집 예산이 너무 타이트하기 때문에, 지도자가 오히려 보수적를 지출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대부분의 기업에 대한 지출의 50 % 이상이 작업 광고 및 모집 기관에 간다. 예산의 17 %는 팀이 영향력을 작성하고 워크 플로우를 자동화 할 수있는 기술에 할당되는 주변 (특히 중요 채용에 대한 인원이 꽉 경우).


그 직원의 추천을 공유 채용 양질의 고용의 상단 원천에도 불구하고, 아주 작은 예산은 추천 프로그램에 할당됩니다. 고용주 브랜드와 동일 -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로 설명, 그것은 팀이 투자의 마지막 장소 중 하나입니다.


돈이 제약되지 않은 경우들이 투자 할 위치를 우리가 지도자를 물었을 때 어디 정말 재미있어하는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리더의 53 %는 자신의 팀을 기술 향상에 고용주 브랜드, 도구의 39 %, 후보의 경험 38 %, 29 % 등의 장기적인 전략적 플레이에 투자의 우선 순위를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이 2017에 대해 "벤처 내기"를 찾고 있다면,이 지역의 일부를 탐험하는 것은 좋은 생각 일 수있다.


다양성, 심사 자동화, 데이터는 키 미래 동향은

고용 요구가 성장하는 동안 채용은, 제한된 인력과 예산을보고 있음을 감안할 때, 그것은 자동화 산업에 대한 마음의 최고임을 의미가 있습니다. 자동화 선별 후보자의 속도를 증가 인간 바이어스를 최소화하고,보다 정확한 소프트 기술을 평가할 수있다. 많은 기업은 경쟁에서 차별화 참여를 높일 수있는 방법으로 다양성과 목적 사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대기업은 1 트렌드로 나열 빅 데이터에 초점을 운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